최종편집시간 : 2018년 12월 11일 11:11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JTI코리아, 전자담배 '로직 프로 1캡슐' 출시

낱개 포장으로 휴대성 더해
블리스터 포장법, 캡슐의 보존성 높여

김언한 기자 (unhankim@ebn.co.kr)

등록 : 2017-11-23 08:42

▲ 로직 프로 1캡슐[사진=JTI코리아]

JTI코리아는 전자담배 ‘로직 프로’의 모든 캡슐 팩을 낱개 포장한 ‘로직 프로 1캡슐’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9월 출시된 ‘로직 프로 캡슐 판타지’에 이어 오리지널, 후레쉬, 블리스 등 로직 프로의 모든 캡슐 팩을 낱개 포장으로 만날 수 있게 됐다. 로직 프로 1캡슐은 소비자들의 휴대성과 편리성은 높이고 비용 부담은 낮춘 것이 특징이다.

특히 로직 프로 1캡슐은 액상 캡슐을 블리스터 포장, 캡슐의 보존성을 높였다. 밀봉한 상태로 빛과 공기 노출을 최소화 하여 품질 유지 강화에 힘썼다.

로직 프로 1캡슐의 소비자가격은 6000원이다. 전국 일부 GS25와 세븐일레븐 소매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로직 프로는 작년 9월 출시 이후 안전하고 간편한 사용법에 힘입어 국내 전자담배 시장뿐만 아니라 뉴욕과 유럽시장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액상 가열방식인 ‘리퀴드 히팅’을 적용한 로직은 가열시간 없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로직 프로 캡슐은 액상이 채워진 캡슐 형태의 완제품이기 때문에 별도의 코일 교체가 필요 없이 사용 중간에 새로운 맛의 캡슐로 손쉽게 교체가 가능하다.

로직 프로 스타터 키트는 본체와 배터리, 그리고 충전 USB로 구성돼있으며 가격은 3만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