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04 | 21
13.9℃
코스피 2,591.86 42.84(-1.63%)
코스닥 841.91 13.74(-1.61%)
USD$ 1379.0 -1.0
EUR€ 1470.8 1.8
JPY¥ 892.5 -0.1
CNY¥ 190.3 -0.1
BTC 94,882,000 721,000(0.77%)
ETH 4,558,000 56,000(1.24%)
XRP 763.4 27(3.67%)
BCH 730,400 30,400(4.34%)
EOS 1,191 46(4.02%)
  • 공유

  • 인쇄

  • 텍스트 축소
  • 확대
  • url
    복사

롯데제과, 젤리식품 인기 힘입어 저칼로리 '곤약젤리' 출시

  • 송고 2017.11.30 11:10 | 수정 2017.11.30 11:11
  • 윤병효 기자 (ybh4016@ebn.co.kr)

곤약애(愛)빠지다 29일 온라인 판매 개시

점차 편의점 및 할인점 등으로 판매망 확대

롯데제과는 곤약젤리 ‘곤약애(愛) 빠지다’ 2종(청포도맛, 복숭아맛)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 제품은 치어팩 타입의 캔디류로는 처음이다.

곤약애(愛) 빠지다는 곤약젤리(캔디류)로 100g당 39kcal에 불과하다. 열량이 낮고 포만감은 높아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또 상큼한 과일 맛이어서 먹기 좋고, 짜먹는 치어팩 타입의 포장이어서 적당량을 알맞게 짜먹을 수 있도록 안전하게 설계된 제품이다.

특히 기존 워터젤리 제품의 흐물거리는 식감과 달리, 씹을 때 탱글탱글한 식감을 느끼게 해 차별화가 돋보인다.

젤리시장은 올해 1~10월 누계 매출이 약 1500억원(전년동기 1270억원)에 달할 만큼 성장했다. 이는 요구르트 젤리, 죠스바 젤리 등 다양한 콜라보 젤리가 소비자들로부터 인기를 얻었기 때문으로 롯데제과는 분석했다.

곤약애(愛) 빠지다는 11월29일부터 온라인을 통해 판매를 시작했으며, 이후 편의점과 할인점 등으로 판매를 확대할 계획이다. 가격은 2000원(130g)이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시황

코스피

코스닥

환율

KOSPI 2,591.86 42.84(-1.63)

코인시세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비트코인캐시

이오스

시세제공

업비트

04.21 00:59

94,882,000

▲ 721,000 (0.77%)

빗썸

04.21 00:59

94,791,000

▲ 648,000 (0.69%)

코빗

04.21 00:59

94,638,000

▲ 538,000 (0.57%)

등락률 : 24시간 기준 (단위: 원)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