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04 | 25
18.8℃
코스피 2,628.62 47.13(-1.76%)
코스닥 853.26 8.97(-1.04%)
USD$ 1374.0 -4.0
EUR€ 1473.9 -0.3
JPY¥ 882.7 -4.3
CNY¥ 189.2 -0.3
BTC 92,387,000 3,416,000(-3.57%)
ETH 4,530,000 147,000(-3.14%)
XRP 758.4 28.6(-3.63%)
BCH 687,000 39,600(-5.45%)
EOS 1,246 6(0.48%)
  • 공유

  • 인쇄

  • 텍스트 축소
  • 확대
  • url
    복사

BC카드, 국가고객만족도 10년 연속 1위 수상

  • 송고 2017.12.04 11:49 | 수정 2017.12.04 11:49
  • 강승혁 기자 (kang0623@ebn.co.kr)

고객패널제도·민원 원스탑 서비스 등 대고객 서비스 지속 운영

여행항공권·대학로 공연·도서 할인 등 맞춤 마케팅 진행

BC카드는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한 '2017년 국가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업계 최초로 신용카드 부문 10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고 4일 밝혔다.

BC카드는 국내 금융사 및 고객대상 대고객 서비스 강화를 위해 다양한 활동을 실시했다.

BC카드를 이용하는 실제 고객으로 구성된 '고객패널제도'는 지난 2008년 처음 도입이래 고객 관점 상품 안내장 용어 변경 등 160건의 아이디어가 실제 업무에 반영됐다.

아울러 고객편의를 위해 콜센터 내 고객민원 원스탑(One-Stop) 서비스를 구축해 민원처리시간을 줄였고 장애인고객 응대가이드도 마련해 운영하고 있다.

또한 올해에는 △여행항공권(여행엔BC) △대학로 공연∙맛집(그곳엔BC) △도서문화(독서엔BC)관련 할인 등 고객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신규 마케팅도 진행했다.

채종진 BC카드 대표이사 사장은 "카드업계 최초로 국가고객만족도 10년 연속 1위를 수상하게 돼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더욱 가치 있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고객중심경영에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시황

코스피

코스닥

환율

KOSPI 2,628.62 47.13(-1.76)

코인시세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비트코인캐시

이오스

시세제공

업비트

04.25 18:13

92,387,000

▼ 3,416,000 (3.57%)

빗썸

04.25 18:13

92,278,000

▼ 3,323,000 (3.48%)

코빗

04.25 18:13

92,243,000

▼ 3,298,000 (3.45%)

등락률 : 24시간 기준 (단위: 원)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