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8년 06월 19일 11:27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백화점 상품권 쏜다" 키움증권, TIGER ETF 서프라이즈 이벤트

이벤트 신청후 1주만 거래해도 선착순 100명에 1만원 상품권
코스닥 ETF 리그· 일반 ETF 리그 나눠 5만원 상품권 이벤트

최은화 기자 (acacia@ebn.co.kr)

등록 : 2017-12-04 14:07

▲ 키움증권은 TIGER 상장지수펀드(ETF) 전종목을 대상으로 투자자에게 매일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키움증권

키움증권은 TIGER 상장지수펀드(ETF) 전종목을 대상으로 투자자에게 매일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22일까지 진행하는 'TIGER ETF 서프라이즈 이벤트'는 신청 후 1주만 거래해도 선착순 100명에게 참가상으로 1만원 상품권을 지급한다.

또한 코스닥 ETF 리그와 일반 ETF 리그로 나눠 거래대금 상위자 10명에게 매일 5만원 상품권을 준다. 코스닥 ETF 리그는 TIGER 코스닥 ETF 6개 종목을 합해 일간 거래대금 1억원 이상 거래자 중 거래대금 상위자 5명씩에게 5만원 상품권을 지급한다. 일반 ETF 리그는 코스닥 리그 대상종목과 TIGER 인버스 ETF를 제외한 모든 TIGER ETF(총 88개 종목)를 합해 일간 거래대금 5억원 이상 거래자 중 거래대금 상위자 5명씩에게 5만원 상품권을 제공한다.

TIGER 인버스 ETF 일 거래량 4만주 이상 고객 선착순 10명에게 매일 5만원 상품권을 지급하는 'TIGER 인버스 ETF 이벤트'도 오는 28일까지 함께 진행한다.

고강인 키움증권 금융상품영업팀장은 "최근 ETF 투자에 관심 가지는 고객들이 늘어남에 따라 고객들에게 혜택 드릴 수 있는 ETF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키움증권 고객센터에서 안내 받을 수 있다.

SPONSOR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