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7년 12월 16일 17:09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KB국민카드, 성별 맞춤형 혜택 '미즈 앤 미스터 카드' 출시

라이프스타일 최적화 혜택 담긴 서비스 팩 자유롭게 선택·변경 가능
"실생활 도움 되는 맞춤형 상품 지속 출시"

강승혁 기자 (kang0623@ebn.co.kr)

등록 : 2017-12-07 13:09

▲ KB국민 탄탄대로 미즈앤미스터 카드 플레이트.ⓒKB국민카드

KB국민카드는 라이프 스타일과 성별에 맞는 최적화된 혜택이 담긴 서비스 팩을 자유롭게 선택하고 변경할 수 있는 'KB국민 탄탄대로 미즈 앤 미스터(Miz & Mr) 카드'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 카드는 △건강 △미용 △결혼 등 라이프 스타일과 성별에 따른 선호 업종 혜택과 △음식점 △편의점 △주유/대중교통 등 일상 생활에서 이용이 많은 업종에 대한 혜택이 담긴 '남성팩', '여성팩', '웨딩팩' 등 3가지 서비스 팩 중 1개를 선택해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건강 관련 혜택이 강화된 남성팩의 경우 스포츠/골프 업종 및 식품배송업체(배달의민족/배민찬/마켓컬리)에서 각각 20%가 할인된다. 주유소(SK/GS칼텍스)에서 리터당 80원이 할인되고 △음식점(건당 2만원 이상 결제 시) △편의점(GS25/CU) △약국 이용 시 각각 10%의 할인혜택을 준다.

미용 관련 특화 혜택이 담긴 여성팩은 미용/화장품 업종 및 SPA패션(자라/유니클로/H&M)에서 각각 20%가 할인된다. △백화점(롯데/신세계/현대) △대형마트(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 △대중교통/택시 △커피/베이커리(건당 2만원 이상 결제 시) 이용 시 각각 10%를 깎아준다.

예비·신혼 부부에게 최적화된 혜택이 제공되는 웨딩팩 선택 시 결혼서비스/가전업종 및 인테리어 업체(이케아/MUJI/까사미아)에서 각각 20%를 할인받을 수 있다. 주유소(SK/GS칼텍스)에서 리터당 80원이 할인되고 △음식점(건당 2만원 이상 결제 시) △백화점(롯데/신세계/현대) △대형마트(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 이용 시 각각 10%가 할인된다.

이 카드의 전월 이용실적이 40만원 이상이면 서비스 팩에 담긴 각 업종별로 월 5000원~1만원, 80만원 이상이면 각 업종별로 월 1만원~1만5000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서비스 팩은 홈페이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고객센터에서 월 1회, 연간 4회까지 자유롭게 변경 가능하다.

함께 선보인 'KB국민 탄탄대로 미즈 앤 미스터 티타늄카드'는 서비스 팩을 선택·변경하지 않아도 △건강 △미용 △결혼 관련 혜택이 모두 제공되고 각 업종별 할인 혜택도 강화된 상품이다.

이 카드는 △미용/화장품 업종, 스포츠/골프 업종, 결혼서비스/가전업종 △SPA패션, 식품배송업체, 인테리어 업체 이용 시 20%가 할인된다. 할인 혜택은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각각 월 최대 2만원까지 제공된다.

△커피/베이커리(건당 2만원 이상 결제 시) 10% △백화점/편의점 10% △대형마트/약국 5% 할인과 함께 대중교통/택시 10% 및 주유소 리터당 100원 할인 혜택도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각각 월 최대 1만5000원씩 받을 수 있다.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인천/김포공항 라운지 서비스(연 2회) △인천공항 및 국내 주요 호텔 발레파킹 서비스(각각 월 3회, 연 12회)도 이용 가능하다.

연회비는 KB국민 탄탄대로 미즈 앤 미스터 카드의 경우 1만5000원, KB국민 탄탄대로 미즈 앤 미스터 티타늄카드는 3만원이다. KB국민 탄탄대로 미즈 앤 미스터카드를 플라스틱 실물 카드 발급 없이 스마트폰에 카드 정보를 등록해 사용하는 '모바일 단독카드'로 발급 받는 경우 9000원이다.

카드 발급 신청은 △KB국민카드 및 KB국민은행 영업점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KB국민카드 고객센터에서 가능하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 카드는 기존 이용하던 상품을 교체하지 않아도 변화된 라이프 스타일에 최적화된 혜택을 서비스 팩 변경만으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며 "고객들의 카드 생활과 밀접한 분야와 업종에 대한 빅데이터 분석을 더욱 강화해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맞춤형 상품을 앞으로도 계속해서 내놓을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