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8년 09월 26일 02:44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현대엔지니어링, '가산 테라타워' 지식산업센터 분양

가산디지털단지역 및 독산역 더블역세권, 각종 세제혜택도

안광석 기자 (novushomo@ebn.co.kr)

등록 : 2017-12-14 10:18

▲ 가산 테라타워 지식산업센터 조감도.ⓒ현대엔지니어링
현대엔지니어링은 이달 말 서울 금천구 가산동 219-5번지 일원에 가산 테라타워 지식산업센터를 분양한다고 14일 밝혔다.

가산 테라타워는 지하 3층에서 지상 17층까지 1개동 연면적 8만6000㎡ 규모다. 가산 테라타워는 비즈니스를 위한 최적화 입지를 갖췄다. 서울 도심 지식산업센터 밀집지로 수많은 기업들이 자리잡고 있다.

가산 테라타워는 그 중에서도 LG전자 및 삼성물산, 제일모직 등 대기업체가 모여있는 핵심입지에 들어서 관련 계열사 및 협력업체 등 대기수요가 풍부하다.

교통환경 및 주변 인프라도 좋다. 가산 테라타워는 남부순환도로 및 서부간선도로 진입이 용이해 서울 전역 및 주요 도심으로의 빠른 이동이 가능하다. 더불어 인근으로 1·7호선을 모두 이용할 수 있는 가산디지털단지역과 1호선 독산역이 있는 더블 역세권이다.

마리오아울렛·W몰·현대아울렛 등 대형유통시설과 각종 금융시설이 인접해 업무 편의성도 좋다. 또한 테라타워 주변으로 푸르지오시티 오피스텔 및 에이스 지식산업센터 준공이 예정돼 있다.

가산 테라타워는 지하 2층에서 지상 5층까지 '드라이브 인(Drive-in) 시스템'을 적용해 작업차량의 호실 접근성을 높였다.

제조형은 층고를 5.6m~6.1m로 여유 있게 설계해 물류 작업 및 공간활용의 편의를 높였다. 하중은 최대 1.0톤/㎡로 대형 기계 및 선반 설치 등 제조형 공장의 목적에 맞게 사용할 수 있다.

가산 테라타워는 다양한 세제혜택까지 갖췄다. 국가산업단지 내 입지로 과밀억제권역 취득세 중과 배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취득세 및 재산세 감면도 가능하다.

가산 테라타워의 분양 홍보관은 서울 금천구 디지털로 백상스타타워에 마련돼 있다. 입주는 오는 2020년 2월 예정이다.

SPONSOR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