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8년 07월 17일 11:12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쌍용차 티볼리, 대한민국브랜드대상 우수상 수상

창사 이래 최단기간 10만대 돌파 등 국내시장 누적판매 15만대 돌파
소형 SUV 시장 리더 자리매김

박용환 기자 (yhpark@ebn.co.kr)

등록 : 2017-12-21 11:37

▲ 티볼리ⓒ쌍용차

쌍용자동차(대표이사 최종식)의 티볼리 브랜드가 '제 19회 대한민국브랜드대상'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21일 밝혔다.

쌍용차는 티볼리를 시장에 성공적으로 출시했으며, 체계적이고 일관성 있는 브랜드 전략 수립 및 실행을 통해 젊고 트렌디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티볼리는 지난 2015년 1월 첫 모델이 출시됐으며 압도적인 판매실적으로 출시와 동시에 경쟁시장 1위에 오르는 등 흥행 돌풍을 일으켰다. 이어 지난 해 12월 내수 판매 10만대를 돌파하며 쌍용차 창사 이래 역대 최단기간 판매기록을 수립했다. 최근 디자인 변경을 비롯해 상품성을 높인 티볼리 아머를 새롭게 선보이는 등 지속적인 변화를 통해 현재까지 국내 누적판매 15만대 이상을 기록 중이다.

쌍용차 관계자는 "소형 SUV 시장의 상징과도 같은 티볼리의 브랜드 가치를 대한민국브랜드대상 수상을 통해 다시 한 번 입증했다"며 "체계적이고 일관성 있는 브랜드 전략을 바탕으로 SUV 전문기업으로서 기업브랜드 가치 역시 지속적으로 향상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SPONSOR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