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8년 10월 24일 11:23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카카오게임즈 '뉴본 for kakao' 테스트 참가자 모집

1월 말 테스트 진행 후, 상반기 중 정식 출시 예정
출석 이벤트, 레벨 달성 이벤트 등…출시 후 선물 예정

김나리 기자 (nari34@ebn.co.kr)

등록 : 2017-12-22 15:44

카카오게임즈는 모바일 게임 기대작 '뉴본 for kakao'의 테스트에 참여할 이용자 모집을 시작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테스트는 내달 말에 진행될 예정으로 참여 희망자들은 카카오톡 내 카카오게임에서 신청하면 된다. 안드로이드 OS 기기를 보유한 만 15세 이상 이용자라면 누구든지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2018년 상반기 출시 예정인 뉴본은 솔트랩이 언리얼 엔진4를 사용해 개발 중인 서바이벌 어드벤처 게임으로 행성 충돌로 인해 발생한 대재앙 '아포칼립스(Apocalypse)' 이후 살아남은 인간들의 필사적인 생존기를 선보인다.

테스트를 통해 뉴본은 템을 획득하기 위해 여러 이용자가 서로의 적이 되어 싸움을 벌이는 레드존 등의 콘텐츠를 공개한다.

카카오게임즈는 테스트 기간 뉴본이 갖춘 다양한 콘텐츠의 재미 요소와 서비스 안정성을 점검하고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게임 전반의 완성도를 끌어올릴 계획이다. 또 출석 이벤트, 레벨 달성 이벤트 등을 진행해 다양한 총기를 정식 출시 후 선물할 예정이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뉴본은 아바 등의 FPS 게임 개발에 참여했던 핵심 개발진이 합심해 만들고 있는 색다른 게임으로 게임 곳곳에서 세심한 장인의 손길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SPONSOR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