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8년 06월 19일 17:30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대우건설, 하남 힐즈파크 푸르지오 분양

전세대 소형평형, 미사강변도시 및 스타필드 하남 개발 계획
각종 편의시설은 물론 쾌적하고 풍부한 생활 인프라 갖춰

안광석 기자 (novushomo@ebn.co.kr)

등록 : 2017-12-27 14:01

▲ 하남힐즈파크 메인 조감도.ⓒ대우건설
대우건설은 오는 28일 견본주택 개관과 함께 하남 힐즈파크 푸르지오(1BL)를 분양한다고 27일 밝혔다.

하남 힐즈파크 푸르지오는 미사강변도시 및 신세계 스타필드 하남 등 인접지역에서 각종 개발이 예정돼 있다. 전세대 소형평형으로 구성돼 실수요층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경기도 하남시 풍산동 401번지 일원(현안1지구 도시개발사업)에 위치한 하남 힐즈파크 푸르지오는 지하 2층에서 지상 22층 7개동 총 404세대 규모이다.

전용면적 기준 52㎡ 110세대, 59㎡A 183세대, 59㎡B 111세대 총 404세대로 구성된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하남시 풍산동 392-1번지 일원에 위치하고 있으며 입주예정일은 오는 2020년 5월이다.

하남 힐즈파크 푸르지오는 각종 편의시설은 물론 쾌적하고 풍부한 생활 인프라까지 겸비하는 등 다양한 잇점을 갖고 있다.

▶ 미사강변도시, 스타필드 하남 등 개발호재 및 풍부한 생활 인프라
‘하남 힐즈파크 푸르지오(1BL)’가 위치한 현안1지구 도시개발사업은 미사강변도시 남측에 인접해 있어 미사강변도시의 생활 인프라를 마음껏 누릴 수 있다.

또한 인근에 위치한 ‘스타필드 하남’은 쇼핑만이 아닌 여가, 레저, 힐링을 통합한 복합 체류형 공간으로 개장 이후 서울/수도권 쇼핑/테마파크의 중심으로 자리잡고 있다.
하남 힐즈파크 푸르지오(1BL)는 단지 앞에 위치한 BRT노선을 이용해 천호역까지 20분대에 접근이 가능한 편리한 교통환경을 가지고 있다.

오는 2018년 9호선 연장선 보훈병원역이 개통되면 강남 접근성 또한 좋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천호~하남대로를 통한 서울 접근성과 상일IC를 이용한 내외곽 접근성이 편리해 교통환경이 우수하다는 점 또한 장점이다.

▶ 쾌적한 자연환경과 이를 연계한 힐링 단지
하남 힐즈파크 푸르지오(1BL)는 사업지 남측으로 남한상성에서 팔당댐에 이르는 총 64㎞ 길이의 하남시 대표 녹지 둘레길인 하남위례길이 인접하여 쾌적한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다.

단지에는 푸르지오가든, 로맨스가든, 아쿠아가든, 어린이놀이터 등 단지내 전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조경 공간을 마련하여 단지 주변의 자연환경과 연계한 힐링 단지로 조성할 계획이다.

▶ 푸르지오의 차별화된 설계와 상품경쟁력으로 편리한 생활공간 조성
하남 힐즈파크 푸르지오(1BL)는 전세대 남향위주의 설계로 풍부한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하였고, 차량 진입 후 차량의 이동 동선을 최소화한 편리하고 안전한 단지로 설계했다. 또 1층 전체가 필로티를 적용시켜 최하층세대 프라이버시도 보호된다.

푸르지오의 친환경 상품인 그린프리미엄 적용을 위해 에너지 사용량을 직접 체감, 절약습관을 유도하는 실시간 에너지 모니터링 시스템과 외출시 가스, 조명, 방범설정 등을 조절하는 스마트 일괄제어스위치, 소음이 적고 물낭비를 줄여주는 저소음 절수형 양변기 등 다양한 친환경 설비가 적용된다.

또 200만화소의 고화질 CCTV와 무인택배시스템, 스마트도어 카메라, 저층부 가스배관 방범 커버, 지하주차장 비상콜 시스템 등을 통해 안전한 단지 환경을 조성하고 있다.

가스쿡탑의 경제성과 전기쿡탑의 편리함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하이브리드 쿡탑 및 욕실장 일체형 칫솔살균기 등 다양한 설비를 통해 편리한 주거환경을 만들 계획이다.

이 단지는 대우건설의 Five Zones Security System을 적용, 단지외곽부터 단지내부, 엘리베이터, 세대현관, 세대내부까지 첨단 장비를 이용하여 범죄, 사고를 예방하는 푸르지오만의 체계적이고 차별화된 안전보안 시스템도 적용될 예정이다.

SPONSOR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