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8년 04월 21일 15:50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KB증권, 통합 1주년 기념 대고객 이벤트 실시

러시아 월드컵 여행권, 비대면 10년 무료 수수료 등 다양한 혜택 제공

박소희 기자 (shpark@ebn.co.kr)

등록 : 2017-12-29 13:49

▲ KB증권은 오는 1월2일부터 통합 1주년을 맞아 희망과 감사의 메시지를 담아 다양한 대고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KB증권
KB증권은 오는 1월2일부터 통합 1주년을 맞아 희망과 감사의 메시지를 담아 다양한 대고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KB증권은 2018년 새해와 더불어 현대증권과 KB투자증권이 통합해 KB금융그룹 가족으로 공식 출범한지 1주년을 맞이한다. 한 해 동안 받은 고객들의 따뜻한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세 가지 이벤트들을 기획했다.

먼저 2018년 러시아 월드컵에서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의 선전을 희망하며 '러시아 월드컵 직관 찬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3월까지 KB증권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신청을 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주식거래금액에 따라 추첨권을 제공해 총 20명에게 러시아 월드컵 한국경기 관전 여행권을 증정한다.

'2018 MEGA REWARD'이벤트는 6월까지 일 주식거래금액에 따라 하루에 최대 12만원까지 현금 리워드 혜택을 제공한다.

2017년에 이어 3월까지 비대면으로 KB증권 계좌를 개설하는 신규고객은 10년간 온라인 주식거래수수료 무료와 신용금리 연 4.3%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있다. KB증권 비대면 계좌개설은 'Start able'앱 또는 홈페이지 스마트계좌개설을 통해 손쉽게 가능하다.

김재봉 디지털고객본부장은 "지난 1년, 새롭게 시작한 KB증권과 함께 해주신 고객님들의 성원 덕분에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증권사로 성장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풍성한 이벤트들을 선보이며 국민의 투자에 힘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외에도 겨울시즌 able 체크카드 이벤트, 상장지수펀드(ETF) 거래금액에 따라 상품권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들을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KB증권 홈페이지 및 전국 각 지점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SPONSOR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