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8년 06월 19일 17:30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게임빌-컴투스, 신입사원 '사랑의 연탄 나누기' 봉사

홍제동 개미마을 일대 영세 독거노인 및 저소득 가구 연탄 직접 배달
양사 다각적 희망 나눔 및 공동 후원 통해 사회공헌활동 지속 진행

김나리 기자 (nari34@ebn.co.kr)

등록 : 2017-12-29 14:24

▲ 사랑의 연탄 나누기 봉사활동에 참여하는 게임빌∙컴투스 신입사원 및 임직원 모습[사진=컴투스]
게임빌-컴투스는 서울시 서대문구 홍제동 개미마을 일대에서 신입사원들과 함께 하는 사랑의 연탄 나누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날 봉사활동은 12월에 입사한 양사의 하반기 공채 신입사원과 임직원을 포함해 총 30여명이 참여했다. 사단법인 해피기버를 통해 연탄을 기부하고 개미마을에 거주하는 영세 독거노인 및 저소득 가구에 직접 배달하는 나눔 활동으로 전개됐다.

신입사원들은 추운 날씨에도 이른 아침부터 구슬땀을 흘리며 활동에 동참했으며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직접 연탄을 전달해 희망과 온정을 나누는 양사의 나눔의 가치와 사회적 책임을 실현했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정승호 신입사원은 "우리가 배달한 연탄으로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기를 전할 수 있다고 생각하니 마음까지 훈훈해진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봉사의 기쁨을 몸소 체험하고 주변을 돌아볼 수 있는 시간을 갖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게임빌-컴투스 양사는 다양한 분야에 걸쳐 다각적인 사회 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지난해 르 코르뷔지에 특별전 전시품 복원, 대한철인3종협회 후원에 이어 올 연말 알베르토 자코메티 한국특별전에 공동 후원을 진행하는 등 보다 넓고 다양한 분야에서 희망 나눔을 함께 실천해 오고 있다.

SPONSOR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