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8년 01월 18일 11:07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미래에셋대우, 다이렉트 비대면 계좌개설 이벤트 실시

박소희 기자 (shpark@ebn.co.kr)

등록 : 2018-01-03 16:59

▲ ⓒ미래에셋대우

미래에셋대우는 3일 다음 달 말까지 '미래에셋대우 다이렉트 비대면 계좌개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 내에 스마트폰을 통해 다이렉트 비대면 계좌를 개설한 최초 신규고객이나 1년 이상 국내 주식 거래를 하지 않은 휴면 고객 중(지난 달 22일 기준) 국내 주식 잔고가 10만원 이하인 고객을 대상으로 2025년말까지 국내주식 온라인 거래 수수료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수수료 혜택은 MTS 뿐만 아니라 HTS에서 국내주식 거래 시에도 적용 받을 수 있다.

계좌를 개설한 최초 신규 고객에게는 현금 1만원을 지급하며 계좌 개설 이후 100만원 이상 국내주식 거래 시 추가로 신세계 상품권 1만원을 제공한다.

한편 미래에셋대우는 지난 11월 모바일 일회용 비밀번호 생성기(OTP)가 도입됨에 따라 계좌개설 후 금융거래 편의성이 개선됐다.

모바일 OTP는 스마트폰에서 만든 일회용 비밀번호로 인증하는 보안인증 방식으로, 별도로 실물 OTP나 보안카드를 발급 받지 않더라도 스마트폰 만으로 모든 금융거래를 할 수 있다.

미래에셋대우 모바일 OTP는 비대면 계좌개설 후 미래에셋대우 MTS(모바일 트레이딩 시스템)인 m.Stock(엠스탁) 애플리케이션의 인증/OTP 메뉴에서 발급받을 수 있다.

금융상품은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예금보험공사가 보호하지 않으며, 원금손실이 발생할 수 있다.

SPONSOR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