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8년 01월 16일 18:28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SK이노베이션 "평창 동계올림픽 성공 개최 기원"

최수진 기자 (csj890@ebn.co.kr)

등록 : 2018-01-08 08:45

▲ SK이노베이션의 평창 동계올림픽 응원 모션 그래픽 기업PR 캠페인 광고. [사진=SK이노베이션]
평창 동계올림픽 공식스폰서인 SK이노베이션이 '2018 평창 동계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를 응원하는 새로운 기업PR 캠페인 광고를 선보였다.

SK이노베이션은 평창 동계올림픽에 대한 국민들의 기대감이 반영돼 페이스북과 유튜브 등에 게시한 기업PR 광고가 8일 오전 8시 기준으로 조회수 100만건을 넘어섰다고 밝혔다. 이는 게시 9일 만이다.

인간탄환이라 불리는 우사인 볼트의 최고 속도는 시속 37㎞이다. 하지만 사람이 하는 무동력 운동 중 가장 빠른 경기는 동계 스포츠에 있다. 남자 알파인 경기에서 프랑스의 요안 클라레는 시속 161.9㎞를 기록했고, 시속 140㎞를 상회하는 루지, 봅슬레이에 체감속도가 시속 400㎞에 달한다는 스켈레톤 등 동계 올림픽은 스피드의 향연인 것.

'모션 그래픽' 기법을 활용한 SK이노베이션의 이번 응원 광고는 스피드스케이트, 봅슬레이, 스키, 아이스하키 등 각 종목의 스피드와 응원의 힘이 더해졌을 때 평창 동계올림픽이 더욱더 성공적인 대회가 될 것이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모션 그래픽은 비디오 영상, 애니메이션 기술 등을 이용해 영상 속에 다양한 움직임을 만들어 내는 기법이다.

페이스북 사용자 김 모씨는 "SK이노베이션 응원 영상은 정말 신선하고 눈에 확 띄는 것 같다"며 "평창 동계올림픽에서 우리 선수들 모두 좋은 결과가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SK이노베이션은 2018 평창 동계올림픽 공식 정유 부문 후원사로 참여 중이며, 이번 광고는 SK이노베이션 공식 블로그, 페이스북, 유튜브 등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SPONSOR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