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03 | 29
4.8℃
코스피 2,745.82 9.29(-0.34%)
코스닥 910.05 1.2(-0.13%)
USD$ 1350.0 -1.0
EUR€ 1458.3 -4.5
JPY¥ 892.2 -0.5
CNY¥ 185.9 -0.3
BTC 100,700,000 1,433,000(1.44%)
ETH 5,074,000 10,000(0.2%)
XRP 894.7 10.8(1.22%)
BCH 819,000 36,900(4.72%)
EOS 1,556 22(1.43%)
  • 공유

  • 인쇄

  • 텍스트 축소
  • 확대
  • url
    복사

바디프랜드 'W정수기 레트로' 돌풍…상담 고객수 30% 급증

  • 송고 2018.01.23 09:06 | 수정 2018.01.23 09:06
  • 김나리 기자 (nari34@ebn.co.kr)

파격적 색상, 개선된 성능에 젊은 층 고객 수요 충족

직영전시장, 홈쇼핑 등 상담 문의 및 구매 증가 추세

바디프랜드 ‘W정수기 레트로’가 파격적인 색상과 디자인, 개선된 성능을 앞세워 정수기 시장의 돌풍을 주도하고 있다.

바디프랜드는 홈쇼핑에서는 신규 모델 출시 이후 상담 고객수가 평소대비 30% 이상, 이달 들어서는 평월과 비교해 상담수가 두 배 가까이 증가하기도 했다고 23일 밝혔다.

직영전시장과 홈쇼핑 등에서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W정수기 레트로에 대한 문의와 상담, 구매도 급증하고 있다.

W정수기 레트로가 레트로그린 등 이전까지 쉽게 볼 수 없던 색상을 적용했고 강화된 필터 시스템으로 ‘자연을 담은 깨끗한 물’이라는 핵심가치를 구현해 젊은 세대에 큰 호응을 얻고 있다.

TV광고에서도 모델 김상중이 원색을 배경으로 색상과 디자인을 강조한 예쁜 물 콘셉트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는 상황이다.

무엇보다 주목할 부분은 색상이다. 바디프랜드는 앞서 화이트, 로즈골드 색상의 제품을 선보인 데 이어 이번에는 크림화이트, 레트로그린으로 변화를 꾀했다. 특별하고 다양한 색상 구성으로 개성을 중시하는 젊은 층의 시선을 사로 잡았다는 분석이다.

색상과 함께 제품을 작고 슬림한 형태(냉온정수기의 경우 너비 17cm, 높이 46cm)로 제작해 공간 부담 없이 어느 곳에든 둘 수 있고 인테리어와도 잘 어울리도록 했다.

W정수기 레트로는 정수 성능 면에서도 진일보했다. W정수기는 고객 스스로 간단하게 필터를 교체할 수 있고, 저수조가 없는 ‘자가 필터 교체형 직수형’ 제품이다.

그 중에서도 제품의 총 3개 필터는 정수 과정을 기존 6단계에서 9단계로 업그레이드해 완벽에 가까운 물을 제공한다. 외형에서의 매력과 함께 깨끗한 물로 건강해진다는 점을 강조해 예쁜 물이라는 콘셉트를 완성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W정수기 레트로는 젊은 층 고객분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예쁜 물에 초점을 맞춰 색상과 디자인, 성능 등 새로운 가치를 구현했다”며 “젊은 감성을 입힌 신규 모델에 직영전시장, 홈쇼핑 등 많은 채널에서 고객들의 관심이 뜨거운 상황”이라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시황

코스피

코스닥

환율

KOSPI 2,745.82 9.29(-0.34)

코인시세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비트코인캐시

이오스

시세제공

업비트

03.29 05:59

100,700,000

▲ 1,433,000 (1.44%)

빗썸

03.29 05:59

100,633,000

▲ 1,528,000 (1.54%)

코빗

03.29 05:59

100,602,000

▲ 1,402,000 (1.41%)

등락률 : 24시간 기준 (단위: 원)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