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8년 09월 23일 12:16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KB국민은행, 금감원과 설맞이 '전통시장 사랑나눔 행사' 실시

온누리상품권으로 식료품·생필품 구매해 어려운 이웃 4500여가구에 전달
전통시장 활성화·지역사회 조화 이루는 사회공헌활동 지속 예정

차은지 기자 (chacha@ebn.co.kr)

등록 : 2018-02-05 13:35

▲ (사진 왼쪽부터) 서경석 기아대책 부회장, 최흥식 금융감독원장, 허인 KB국민은행장, 최태규 망원시장 상인회장.ⓒKB국민은행
KB국민은행은 금융감독원, 국제구호단체 기아대책과 함께 설 명절을 앞두고 전통시장활성화와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을 전하기 위해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망원시장에서 설맞이 '전통시장 사랑나눔' 행사를 가졌다고 5일 밝혔다.

전통시장 사랑나눔은 전통시장 활성화와 내수경기 회복을 돕기 위해 전국적으로 실시하는 행사로 KB국민은행 27개 지역영업그룹과 지역별 전통시장을 연계해 2011년부터 매년 지속적으로 실시해 오고 있다.

이번 행사는 KB국민은행과 금융감독원이 공동으로 구매한 전통시장 온누리상품권으로 전통시장에서 다양한 식료품 및 생필품을 구매해 어려운 이웃 총 4500여 가구를 지원한다.

이날 망원시장에는 최흥식 금융감독원장과 허인 KB국민은행장이 함께 방문해 전통시장 온누리상품권으로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할 선물을 일일이 고르며 훈훈한 시간을 보냈다.

최흥식 금융감독원장은 "한파로 어려웠던 전통시장에 활기가 넘치고 온 국민이 행복한 설 명절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고 허인 KB국민은행장은 "금번 나눔행사가 상인분들에게는 격려가 되고 어려운 이웃들에게는 따뜻한 온정의 손길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앞으로도 KB국민은행은 전통시장의 활성화는 물론 어려운 이웃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 지역사회와 조화를 이루는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예정이다.

SPONSOR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