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8년 10월 18일 16:13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KB증권, '투자자문 PLAZA' 자문플랫폼 서비스 개시

내게 맞는 투자자문사에게 자문 받고 매매 및 사후관리까지 한 번에

박소희 기자 (shpark@ebn.co.kr)

등록 : 2018-02-06 15:28

▲ ⓒKB증권

KB증권은 다양한 투자자문사들의 자문부터 상품매매, 사후관리까지 모든 과정이 온라인에서 손쉽게 가능한 '투자자문 PLAZA'자문플랫폼 서비스를 개시했다고 6일 밝혔다.

KB증권은 케이피아이(KPI)투자자문을 포함한 5개 자문사와 업무제휴를 맺고 일반 고객들이 투자전략 및 위험관리 능력을 보유한 전문가들을 통해 원하는 투자성과를 이룰 수 있도록 '투자자문 PLAZA'를 선보였다.

'투자자문 PLAZA'를 통해 고객들은 본인의 투자성향에 맞는 자문상품 검색이 가능하며 계좌개설부터 계약, 매매, 사후관리까지 빠르고 간편하게 이용 가능하다. 더불어 자문사의 자문결과를 포트폴리오 리밸런싱으로 제공하고 바로 매매로 이어질 수 있도록 원스톱(One-Stop) 서비스도 제공한다.

금번 서비스는 KB증권 홈페이지에서 이용 가능하며 이 달 말에는 MTS 'M-able'에서도 접할 수 있다. 또한 향후 제휴 자문사와 상품을 더욱 확대해 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킬 예정이다. 서비스 관련 자세한 사항은 KB증권 홈페이지와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이홍구 PB고객본부장은 "'투자자문 PLAZA'를 통해 일반 고객들이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서비스를 쉽고 간편하게 온라인으로 접할 수 있도록 출시하게 됐다"며 "가능한 많은 자문사들과 제휴를 확대해 고객에게 최적화된 투자자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SPONSOR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