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8년 02월 26일 11:19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한화첨단소재, 설 맞이 사랑 나눔 봉사활동 진행

직접 준비한 음식 전달…소외된 이웃에게 따뜻한 온정 전해

권영석 기자 (yskwon@ebn.co.kr)

등록 : 2018-02-07 09:07

▲ 이선석 한화첨단소재 대표(사진 앞줄 가운데)와 임직원, 자원봉사자들이 떡국용 떡과 만두를 직접 만들어 포장한 후 기념촬영 하고 있다. ⓒ한화첨단소재

한화첨단소재는 자사 임직원들이 설 명절을 앞두고 우리 주변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정을 전하며 '나눔으로 함께 더 멀리'를 실천했다고 7일 밝혔다.

이선석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 30여명은 6일, 세종시 조치원읍에 위치한 세종종합사회복지관을 방문해 '설 맞이 사랑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날 봉사활동에 참가한 임직원들은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떡국용 가래떡 100kg을 직접 썰고, 만두 3000여개를 빚어 함께 포장한 후 독거노인 및 저소득 가정 150여 곳을 직접 방문해 전달하는 활동을 펼쳤다.

봉사활동에 참가한 이선석 대표는 "임직원들의 마음을 담아 정성스럽게 준비한 만큼 맛있게 드셨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맞춤형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 내 소외된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화첨단소재는 본사가 위치한 세종을 비롯해 충북지역 내 사회복지기관들과 결연을 맺고 다양한 사회공헌활동 프로그램을 통해 기업의 이익을 지속적으로 사회에 환원함으로써 지역사회 복지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SPONSOR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