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8년 06월 20일 17:34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KB국민은행, 글로벌 파이낸스 선정 '대한민국 최우수 PB은행' 수상

브라이빗 뱅킹 브랜드 '골드앤와이즈' 내세워 전국 21개 PB센터 운영
고객 투자성향 및 니즈 맞는 최적의 종합자산관리 솔루션 제공

차은지 기자 (chacha@ebn.co.kr)

등록 : 2018-02-08 13:35

▲ 류영준 KB국민은행 뉴욕지점장(사진 왼쪽)이 '2018 대한민국 최우수 PB은행' 부문을 수상하고 있다.ⓒKB국민은행
KB국민은행은 글로벌 파이낸스 선정 'Best Private Bank Awards 2018' 시상식에서 대한민국 최고 PB은행으로 선정됐다고 8일 밝혔다.

세계적인 금융∙경제 전문지인 글로벌 파이낸스가 매년 주관하는 Best Private Bank Awards는 PB고객들에게 최상의 상품과 서비스 제공을 통해 금융산업 발전에 기여한 최고의 은행에 수여하는 상이다.

KB국민은행은 프라이빗 뱅킹(PB) 브랜드인 골드앤와이즈(GOLD&WISE)를 내세워 지혜로운 자산관리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전국적으로 21개 PB센터를 운영 중이다.

지난해까지 은행∙증권 복합점포를 21개 PB센터 중 19개 센터에까지 확대 오픈했으며 고객의 자산을 통합적으로 분석해 고객의 투자성향과 니즈에 맞는 최적의 종합자산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KB금융의 WM(자산관리) 부문을 총괄하고 있는 박정림 부사장은 "이번 수상은 골드앤와이즈는 물론 KB국민은행에 보내주신 고객들의 변함없는 사랑과 신뢰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철저히 반영한 최적의 종합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SPONSOR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