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8년 05월 27일 21:15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SK매직 'SK가 만드는 생활의 매직' 브랜드 광고 온에어

임펙트 있는 광고 구성으로 단기간 브랜드 존재감 극대화
평창 올림픽 영향 TV시청률 상승 활용해 브랜드 인지도 상승 기대

김나리 기자 (nari34@ebn.co.kr)

등록 : 2018-02-14 08:08


SK매직은 'SK가 만드는 생활의 매직'이라는 컨셉으로 브랜드 광고를 온에어(On-Air)하며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강화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믿음직’, ‘바람직’, ‘놀람직’, ‘그래서 매직’, ‘매일 매일 만나봄직’이라는 임팩트 있는 구성을 통해 브랜드 존재감을 극대화시키기 위해 기획됐다.

SK매직은 금번 TV 광고 이외에도 라디오 광고, 오프라인 이벤트 등 다양한 채널을 활용하여 고객들이 SK매직을 확실하게 인지할 수 있도록 만든다는 계획이다.

SK매직 관계자는 "특히 평창 올림픽으로 인한 TV시청률 상승을 활용, 대형 브랜드간의 커뮤니케이션 경쟁 시장에 진입해 브랜드 인지도를 상승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또한 "SK매직은 고객이 안심하고 깨끗한 물과 공기를 마실 수 있도록 제품 및 서비스 수준을 업계 최고 수준으로 높여 고객중심 경영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SPONSOR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