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8년 10월 18일 16:27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10대 위한 뷰티 '0720', 핫트랙스에 색조화장품 입점

2월부터 교보문고 핫트랙스 영등포 타임스퀘어점에 입점
쿠션·톤업썬크림 등 11개 제품 판매

김언한 기자 (unhankim@ebn.co.kr)

등록 : 2018-02-14 10:40

▲ 0720 교보문고 핫트랙스 입점 매대.[사진=BCL]

10대들을 위한 화장품 브랜드 ‘0720’이 10대들과 더 가까이 만날 수 있게 됐다.

10대용 화장품 전문 제조판매사 BCL은 교보문고 핫트랙스와 손잡고 핫트랙스 영등포 타임스퀘어점을 통해 자사 브랜드 0720의 판매를 시작했다고 13일 밝혔다.

핫트랙스를 통해 판매되는 0720 제품은 총 11가지다. 포인원(4in1)제품인 쿠션, 자외선차단제에 톤업 기능이 첨가된 톤업썬크림, 젤틴트와 컬러립밤을 동시에 사용해 입술화장이 가능한 듀얼틴트 등이다.

BCL관계자는 “10대들은 호르몬의 영향으로 피지분비가 원활하지 않아 여드름 발생이 높아 성인화장품과는 다른 순하고 자극적이지 않은 성분들로 제조된 화장품을 사용해야 한다”며 “0720은 민감하고 연약한 10대들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게 제조한 10대 전문 브랜드”라고 밝혔다.

▲ 0720 론칭 포스터.[사진=BCL]

한편, 브랜드 0720은 ‘엄마와 10대 딸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뷰티브랜드’라는 타이틀을 내세우며 지난 해 다이소를 비롯, 롯데 영플라자와 편의점 세븐일레븐에 입점했다. 10대들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브랜드 0720은 청소년들 사이의 유행어 ‘이거레알’의 초성 ‘ㅇㄱㄹㅇ’을 숫자로 표현한 것으로 브랜드 네임에 위트를 더했다.
관련기사

SPONSOR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