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03 | 29
11.8℃
코스피 2,746.63 0.81(0.03%)
코스닥 905.50 4.55(-0.5%)
USD$ 1348.0 -3.0
EUR€ 1452.7 -4.8
JPY¥ 890.6 -1.8
CNY¥ 185.8 -0.3
BTC 99,955,000 222,000(-0.22%)
ETH 5,055,000 32,000(-0.63%)
XRP 884.8 2.3(0.26%)
BCH 867,800 61,600(7.64%)
EOS 1,562 54(3.58%)
  • 공유

  • 인쇄

  • 텍스트 축소
  • 확대
  • url
    복사

이마트 데이즈, '체리블라썸' 한정상품 10종 판매

  • 송고 2018.02.25 06:00 | 수정 2018.02.23 18:25
  • 구변경 기자 (bkkoo@ebn.co.kr)

자체 디자인 패턴 제작해 시즌 마케팅 돌입

봄을 상징하는 벚꽃의 색감과 벚꽃잎 모양 형상화

이마트 자체 패션브랜드 데이즈(DAIZ)가 만개한 벚꽃을 상징하는 '체리블라썸' 잡화 라인을 내놓는다.

데이즈는 오는 26일부터 전국 이마트 매장에서 우산, 에코백, 아동 운동화를 비롯해 라운지웨어와 이너웨어까지 체리블라썸을 테마로 한 시즌 한정 상품 10종 판매에 나선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체리블라썸 라인은 봄을 상징하는 벚꽃의 색감과 동시에 벚꽃잎이 흩날리는 모양을 형상화한 디자인 패턴을 데이즈가 자체 제작해 제품 디자인에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대표 상품으로는 체리블라썸 돔 우산을 1만6800원과 1만9800원에 준비했다. 에코백은 1만6800원, 아동용 운동화는 2만5800원에 기획했다.

가까운 집 앞 외출이나 실내에서 편안한 휴식에 적합한 라운지웨어도 체리블라썸 디자인을 담아 9980원부터 1만9800원에 선보인다. 코튼소재의 브래지어와 팬티도 각 1만4800원, 5980원에 선보인다.

데이즈가 계절을 주제로 별도의 자체디자인을 제작해 상품 출시까지 진행하는 시즌마케팅을 도입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데이즈는 체리블라썸을 시작으로 다가오는 여름, 가을, 겨울까지 계절을 상징하는 주제를 선정해 디자인 패턴을 직접 제작해 본격적인 시즌 마케팅을 펼친다는 전략이다.

박정례 데이즈 BM(Brand Manager)는 "이번 시즌마케팅 도입으로 계절의 변화를 상품과 매장에서 바로 느낄 수 있도록 상품기획부터 디자인 단계까지 신경을 기울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상품영역에 걸쳐 통일성을 갖춘 상품 기획을 통해 데이즈만의 스토리를 담은 컨텐츠를 제안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시황

코스피

코스닥

환율

KOSPI 2,746.63 0.81(0.03)

코인시세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비트코인캐시

이오스

시세제공

업비트

03.29 19:35

99,955,000

▼ 222,000 (0.22%)

빗썸

03.29 19:35

99,782,000

▼ 332,000 (0.33%)

코빗

03.29 19:35

99,789,000

▼ 382,000 (0.38%)

등락률 : 24시간 기준 (단위: 원)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