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8년 09월 23일 12:16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쏘카 "30세 직장인 최대 60% 할인 혜택 제공"

만 30세 이상 쏘카 회원들에게 전 차종 60% 할인 쿠폰 제공
'쏘카마켓' 통해 숙박·공연 등 즐길 수 있도록 최대 55% 할인된 상품 서비스 마련

이형선 기자 (leehy302@ebn.co.kr)

등록 : 2018-03-08 16:19

▲ 쏘카는 30대 직장인들을 위해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쏘카

쏘카는 30대 직장인들을 위해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쏘카는 '드라이빙 위크(Driving Week)'를 통해 대규모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는 본격적으로 야외활동이 늘어나는 봄철을 맞아 30대 이상을 위해 마련된 프로모션이다.

프로모션은 오는 12일부터 23일까지 주중 10일간 진행된다.

쏘카는 만 30세 이상의 회원들에게 쏘카에서 제공중인 전차종에 대한 6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기존에 쏘카를 이용하지 않았던 회원이더라도 새롭게 가입하면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쿠폰은 쏘카앱 내 쿠폰북 페이지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특히 '쏘카부름' 을 이용하면 경차부터 세단·수입차·대형차·승합차 등 원하는 차종을 마음대로 선택해서 원하는 곳으로 부를 수 있다.

쏘카부름 첫 이용 고객에게는 0원으로 부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48시간(2일)전 미리 쏘카부름을 예약하거나 48시간 이상 쏘카를 예약하는 경우에도 쏘카부름 무료 혜택이 제공된다.

함께 진행되는 '쏘카마켓'을 통해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다양한 경험을 즐길 수 있다. 쏘카 모바일 마켓 플레이스인 쏘카마켓에서는 숙박·레저·입장권 등 쏘카로 방문해 체험할 수 있는 상품을 최대 55% 할인된 파격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쏘카 조정열 대표는 "쏘카는 직장에서 받았던 스트레스를 봄 여행과 드라이브로 해소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드라이빙 위크'와 '쏘카마켓' 상품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을 분석한 맞춤 혜택으로 고객의 일상에 꼭 필요한 서비스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SPONSOR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