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8년 09월 22일 13:23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청호나이스 '6Way 멀티순환 공기청정기' 출시

인체 침투 0.1µm초미세먼지까지 걸러주는 고성능 필터 탑재
동급 사양 제품 대비, 설치공간면적 약70% 이상 감소

김나리 기자 (nari34@ebn.co.kr)

등록 : 2018-03-09 08:45


청호나이스는 '청호 6Way 멀티순환 공기청정기'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청호 6Way 멀티순환 공기청정기는 △ 강력한 청정 성능 △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4단계의 청정도 디스플레이 △ 전기요금 부담 없는 에너지 1등급 △ 어느 공간에도 잘 어울리는 슬림한 디자인 △ 사용 환경에 맞는 스탠드·벽걸이형 선택 가능한 신제품 공기청정기다.

이 제품은 2개의 Fan과 2개의 BLDC 인버터 모터, 2개의 필터세트로 구성돼 강력한 흡입 및 청정이 가능하다. 전면의 더블 팬으로 강력하게 빨아들인 공기를 더블필터로 걸러낸 후 6방향의 토출구를 통해 내 보냄으로써 실내공기를 골고루 빠르게 순환시킨다.

초미세먼지가 일상화 되고 있는 시대에 맞춰 보다 강력한 성능에 초점을 맞춰 개발된 신제품이다.

필터는 큰 먼지를 잡아주는 '프리필터'와 작은 먼지를 잡아 주는 '미디엄 필터', 인체에 악영향을 주는 호흡성 분진 및 초미세먼지를 제거할 수 있는 '초미세먼지 집진필터(울파모델은 울파필터)', '강화탈취필터'로 구성된다.

청호 6Way 멀티순환 공기청정기는 미세먼지의 순간적인 변화까지 감지할 수 있는 레이저 방식의 PM2.5센서를 적용해 초미세먼지 농도를 수치화시켜 실시간 실내오염 확인이 가능하다.

청호 6Way 멀티순환 공기청정기는 슬림한 형상을 통해 동급 사양 제품 대비, 설치공간면적을 약70% 이상 감소시켰다.

사용편리성을 위해서는 멀리서도 조작이 가능하게 리모콘을 탑재했다. 취침 모드 시에는 청정 LED 디스플레이를 Off하고 소음을 최소화해 수면에 방해가 되지 않게 배려했다.

이외에도 가족 구성원 중 면역력이 약한 노인이나 어린이가 있는 가정에선 초미세먼지 집진 필터 대신 울파 필터를 적용한 울파 모델도 선택이 가능하다.

울파 필터는 발암물질인 미세먼지 뿐만 아니라 인체에 깊숙이 침투하는 0.1µm초미세먼지까지 걸러주는 고성능 필터다.

SPONSOR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