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8년 06월 22일 19:49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함소아제약, 어린이 홍삼 제품 '홍키통키 프라임' 출시

어린이집, 유치원, 초등 저.고학년 4단계 연령별 구성
더덕, 매실 등 식물혼합농축액 단계별 필요 성분 추가

이소라 기자 (sora6095@ebn.co.kr)

등록 : 2018-03-14 10:22

▲ 어린이 홍삼 건강기능식품 '홍키통키 프라임'.[사진=함소아제약]

함소아제약은 어린이 홍삼 건강기능식품 '홍키통키 프라임(YGBR)'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홍키통키 프라임은 설탕, 액상과당, 합성향료, 합성색소, 합성보존료 등이 무첨가 되어 있어 어린이들이 더욱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어린이집, 유치원, 초등학교 저학년, 초등학교 고학년 총 4단계 연령별로 나눠져 있으며, 단계별로 필요한 성분을 추가했다.

홍키통키 프라임 옐로우는 만 24개월∼4세를 대상으로, 면역력을 강화해 튼튼하게 기초체력을 형성해주는 녹용과 지황, 맥문동뿌리, 더덕, 참당귀뿌리, 각시둥글레뿌리줄기, 매실 등 식물혼합농축액 8종을 함유하고 있다.

홍키통키 프라임 그린은 5∼7세를 대상으로, 활기찬 단체생활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녹용과 도라지, 참당귀뿌리, 맥문동뿌리, 삽주뿌리줄기, 산수유열매, 보리, 오미자 등 9가지 식물혼합농축액을 함유하고 있다.

홍키통키 프라임 블루는 8∼10세를 대상으로, 성장할 시기의 면역력 증진과 피로개선에 도움을 주는 녹용과 지황, 산사나무열매, 마, 보리, 복령균핵, 귤나무열매껍질 등 9가지 식물혼합농축액을 함유하고 있다.

홍키통키 프라임 레드는 11~13세를 대상으로, 학업으로 지친 아이들의 피로를 개선해주고 체력과 에너지를 길러주는 녹용과 귤나무열매껍질, 참당귀뿌리, 석창포뿌리줄기, 복령균핵 등 5가지 식물혼합농축액을 함유하고 있다.

기능성분인 진세노사이드 함량을 더욱 강화했으며, 함소아만의 특별한 홍삼농축액 개발을 통해 맛은 달콤하고 깔끔해졌다.

또 과학적으로 설계된 연령별로 맞춘 식물혼합농축액은 물론 운지버섯, 표고버섯, 차가버섯, 팽이버섯, 노루궁뎅이버섯 등 총 5가지 버섯추출물도 담았다.

조현주 함소아제약 대표는 "홍키통키 프라임은 함소아제약의 최고기준, 엄격한 기준을 통과한 믿을 수 있는 원료와 함께 함소아만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탄생하게 됐다"며 "우리의 미래인 어린이들의 건강을 위해 언제나 연구하는 함소아의 끊임없는 노력은 계속될 것"이라고 말했다.

SPONSOR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