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8년 09월 22일 13:23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한화제약, 전제품 패키지 디자인 리뉴얼... 이니셜 'H·W' 강조

제품 앞뒷면에 한화 이니셜 H, W 삽입
약화사고 예방위해 치료군별 색상 통일

이소라 기자 (sora6095@ebn.co.kr)

등록 : 2018-03-14 10:22

▲ 한화제약 리뉴얼 제품 패키지 디자인.[사진=한화제약]

한화제약은 창립 42주년을 맞아 주요 제품의 포장 디자인을 전면 리뉴얼 한다고 14일 밝혔다.

한화제약은 각기 달랐던 패키지 디자인을 하나의 컨셉트로 통일했다. 소염·진통제는 보라색, 호흡기관용제는 파란색, 고혈압과 같은 순환기용제는 빨간색을 삽입하는 등 치료군별 포인트 색상을 통일했다.

회사의 고유가치를 담기 위해 이니셜인 'H'와 'W'를 앞, 뒷면에 삽입해 디자인 요소로 활용했다.

한화제약 측은 "의사, 약사 및 환자들이 한화제약의 제품임을 쉽게 인지할 수 있도록 하는 동시에, 치료군별로 색상을 지정해 식별을 쉽게 하고 약화사고를 예방하도록 했다"고 설명했다.

한화제약은 이달부터 재고소진 품목 및 신제품에 대해 변경된 디자인을 적용해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며, 주요 유통처에는 안내공문을 발송해 자세한 내용을 공지할 예정이다.

SPONSOR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