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수부터 출고까지 1시간…라피드 전용 창구 운영
푸조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는 고객만족을 위해 푸조 성수 서비스센터에 '푸조 라피드(PEUGEOT RAPIDE)' 퀵 서비스를 런칭한다고 21일 밝혔다.
서비스센터 입고 고객의 약 60%가 정기점검 및 단순 부품 교환을 위해 방문하는만큼 신속하고 효율적인 정비를 통해 고객들의 대기시간을 최대한 줄임으로써 고객만족을 극대화 하겠다는 계획이다.
'푸조 라피드'는 서비스 예약 또는 현장 접수 후 1시간 내외에 모든 작업을 완료하고 출고하는 컨셉의 푸조의 글로벌 서비스 프로그램이다. 이를 위해 푸조 성수 서비스센터 1층에 '푸조 라피드' 전용 접수처를 마련했다.
서비스 어드바이저와 리셉션, 그리고 정비 인력 등 총 4명의 '푸조 라피드' 전담 인력을 배치하고 이동 동선이 가장 짧은 워크베이 2대도 '푸조 라피드' 전용으로 지정했다. 서비스 대상은 오일류나 각종 필터, 전구류 등 차량 유지 품목에 한한다.
'푸조 라피드' 퀵 서비스는 전화나 서비스 어플리케이션에서 예약 가능하며 현장에서 직접 접수할 수도 있다. 서비스 이용시간은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이며, 토요일은 13시까지 운영한다.
송승철 한불모터스㈜ 대표이사는 "고객들에게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적극적인 투자를 하고 있다"라며 "네트워크 확충과 더불어 새롭게 신설한 ‘푸조 라피드’ 등 서비스의 질적인 향상을 위해서도 끊임없이 노력해 고객들의 서비스 만족도를 더욱 향상 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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