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8년 12월 14일 23:47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호텔 여기어때, 신규 브랜드 포트폴리오 출시

지역상권 및 고객성향 등 빅데이터로 세분화
숙박O2O 성공DNA 이식한 브랜드 경쟁력 확보

김언한 기자 (unhankim@ebn.co.kr)

등록 : 2018-03-22 08:42

▲ [사진=위드이노베이션]

위드이노베이션은 호텔프랜차이즈 브랜드 호텔(HOTEL) 여기어때가 신규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더 스타일, 더 시티, 더 스퀘어, 더 뷰 등 4가지로 구성된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공개했다. HOTEL여기어때는 새 브랜드를 통해 상권 특성과 사용자 성향에 맞게, 그리고 가맹점주의 선택지를 다양화한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구축하겠다는 방침이다.

HOTEL여기어때는 다양한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통해 기존보다 세분화된 상권과 고객층에 맞게 서비스, 부대시설을 정비했다. 특히 지역 특성을 반영한 인테리어와 다양한 연령대의 방문객을 만족시키는 서비스를 브랜드에 맞게 도입할 예정이다.

‘더 스타일(The Style)’은 독특한 인테리어 요소로 재미를 더하며, 부티끄 호텔의 개성 넘치는 디자인을 구현했다.

‘숙박’ 이상의 특별한 체험을 기대할 수 있는 공간이다. 데이트나 파티를 즐기는 트렌디한 젊은층이 주요 고객이다.

‘더 스퀘어(The Square)’는 스파, 피트니스센터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춘 공간이다. 도심에서 여유있게 액티비티를 즐기려는 '호캉스족'을 위한 시설이다.

‘더 시티(The City)’는 바쁜 현대인에게 어울리는 맞춤 공간으로, 팩스/와이파이/프린트 등 최상의 업무공간을 갖췄다. 마지막으로 ‘더 뷰(The View)’는 수려한 풍광을 자랑하는 천혜의 자연환경에서 낭만적인 추억을 간직할 수 있는 숙박시설이다.

HOTEL여기어때 새 브랜드 포트폴리오는 여기어때 내에 엠블럼이 표기된다. 신규 브랜드를 적용받은 가맹점은 해당 브랜드의 간판 및 사인물이 부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