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8년 07월 18일 17:05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LH, 온나라부동산포털 새로운 이름 찾는다

더 넓고 더 쉽게 업그레이드 되는 포털 부합 네이밍 공모
16일부터 5월 4일까지 네이밍, 슬로건 대국민 공모전 진행

김민철 기자 (mckim@ebn.co.kr)

등록 : 2018-04-16 09:56

한국토지주택공사(LH)는 온나라부동산포털의 새로운 이름을 고개 모집으로 찾는다.

LH는 전국의 토지·주택 등 부동산 정보를 원스톱으로 편리하게 제공하는 ‘온나라부동산포털’의 새로운 이름을 찾는 대국민 공모전을 시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온나라부동산포털’은 온라인을 통해 보다 정확하고 빠르게 다양한 부동산정보를 제공해 투명하고 신뢰성 있는 부동산거래를 지원하는 역할을 톡톡히 해왔다.

특히, 올해는 20대부터 전 연령대가 다양한 정보를 쉽게 이용할 수 있는 '더 넓고 쉬운 부동산 생활'을 위한 포털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다.

이번 공모전은 업그레이드를 통해 더욱 생동감 있고, 친근한 이미지로 거듭날 ‘온나라부동산포털’을 표현할 새로운 이름을 찾기 위해 시행된다.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자격 제한 없이 참여할 수 있으며, ‘온나라부동산포털'에 접속해 새로운 이름과 슬로건, 참여작에 대한 기획의도를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응모방법 및 유의사항 등 기타 자세한 사항은 '온나라부동산포털‘에 게시된 공고문을 통해 확인하면 된다.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공정한 심사를 통해 선정된 우수작에는 혁신상 1명에게 200만원의 상금과 상장이 수여되며, 장려상 10명에게는 10만원의 상금과 상장이 수여된다.

류동춘 LH 공간정보처장은 “다양한 부동산 종합정보를 지도와 함께 제공하는 강점을 가진 온나라부동산포털이 최신 트렌드에 발맞춰 획기적인 변화를 준비중이다”며, “더 많은 국민들에게 온나라부동산포털을 알릴 수 있도록 모든 연령층에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참신한 아이디어를 제안해 주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SPONSOR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