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03 | 29
9.8℃
코스피 2,746.63 0.81(0.03%)
코스닥 905.50 4.55(-0.5%)
USD$ 1347.5 -3.5
EUR€ 1453.1 -4.4
JPY¥ 890.5 -1.9
CNY¥ 185.8 -0.3
BTC 99,902,000 517,000(-0.51%)
ETH 5,057,000 35,000(-0.69%)
XRP 898.8 14.7(1.66%)
BCH 897,000 82,000(10.06%)
EOS 1,593 77(5.08%)
  • 공유

  • 인쇄

  • 텍스트 축소
  • 확대
  • url
    복사

신세계 부츠·시코르 다점포 출점 가속도

  • 송고 2018.04.19 09:58 | 수정 2018.04.19 10:01
  • 구변경 기자 (bkkoo@ebn.co.kr)

부츠, 마리오아울렛점 오픈…서울 서남부권 공략

시코르, 타임스퀘어 영등포점 열어…1년 4개월만 10호점 돌파

부츠 마리오아울렛점(왼쪽)과 시코르 타임스퀘어 영등포점 [사진=이마트, 신세계백화점]

부츠 마리오아울렛점(왼쪽)과 시코르 타임스퀘어 영등포점 [사진=이마트, 신세계백화점]

신세계그룹 헬스앤뷰티(H&B) 스토어 부츠와 화장품 전문편집매장 시코르의 다점포 출점이 속도를 내고 있다. 이들 점포는 모두 두자릿수를 기록하며 멀티샵 시대에 발을 들여놨다.

신세계는 19일 서울 가산동에 위치한 마리오아울렛에 부츠 매장을, 20일 서울 영등포동 타임스퀘어에 시코르 매장을 연달아 오픈한다.

부츠는 지난달 자양점 오픈에 이어 한달 만에 마리오아울렛점(12호점)을 열고 서울 서남부권 공략에 나선다. 시코르는 1호점을 출점한지 1년여만에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10호점을 열고 서울 강서 지역에 첫 선을 보인다.

우선 마리오아울렛 3관 1층에 48평(158㎡) 규모로 자리잡은 부츠는 3040 여성 고객과 자녀를 동반한 가족이 주 고객이다. 자체브랜드와 대중성을 앞세운 중저가 상품의 비중을 늘렸다.

부츠는 지난달 자양점부터 도입한 '뷰티 편의점' 콘셉트를 이번 마리오아울렛에도 적용했다. 부츠는 향후에도 오픈할 점포와 기존 점포에 뷰티 편의점을 확대 적용한다는 방침이다.

시코르는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120평(396㎡)규모의 매장을 연다. 타임스퀘어 영드포점은 10번째 시코르 매장으로, 2016년 12월 대구신세계에 시코르 1호점을 낸 지 1년 4개월만이다.

'2030여자들의 놀이터'라는 별명이 있을 만큼 20~30대 젊은 층을 본격적으로 공략할 계획이다.

유튜버 이사배와 콜라보한 '수아도르', 겟잇뷰티 MC 김수미가 만든 '유이라'를 포함해 뮤렌, 수마노, 디어달리아 등 SNS 강세 브랜드를 확대한다.

아울러 지난달 '시코르 메이크업 컬렉션'과 미니 사이즈 제품을 더 늘려 선보인다.

부츠와 시코르는 오픈을 맞아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 2만원이상 구매 고객에는 부츠 에코백을, 4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는 부츠 자체브랜드인 '솝앤글로리'의 바디 2종 세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 5만원 상당의 색조용품을 담은 럭키박스 2종을 1만원에 판매한다.

시코르 역시 이번 10호점 오픈을 맞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당일 영수증 지참 고객 대상 당첨확률 100%의 룰렛 이벤트와 함께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핸드폰용 팝소켓, 10만원 이상 구매시 신세계 상품권 5000원을 제공한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시황

코스피

코스닥

환율

KOSPI 2,746.63 0.81(0.03)

코인시세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비트코인캐시

이오스

시세제공

업비트

03.29 21:14

99,902,000

▼ 517,000 (0.51%)

빗썸

03.29 21:14

99,755,000

▼ 595,000 (0.59%)

코빗

03.29 21:14

99,824,000

▼ 476,000 (0.47%)

등락률 : 24시간 기준 (단위: 원)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