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8년 05월 20일 20:58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코닉글로리, 일본 무선보안 시장 진출 가속화

박소희 기자 (shpark@ebn.co.kr)

등록 : 2018-05-16 15:51

코닉글로리의 무선 보안솔루션 제품이 일본의 공공시장 뿐만 아니라 일반기업 시장에서도 인정을
받고 있다.

IT 보안 전문기업 코닉글로리는 일본의 통신그룹 NTT 계열회사인 NTT BP(NTT Broadband Platform) 및 스미토모의 계열회사이자 일본 내 대표적 정밀화학기업인 Sumitomo Seika에 자사의 무선 보안솔루션 제품인 'AIRTMS'를 납품 했다고 16일 밝혔다.

회사 관계자는 "금번 수주는 지난 3월 일본의 공공시장(석유 천연가스, 금속광물 공사) 진출에 이은 일반기업 시장 공략이라는 점에서 그 의의가 크다"며 "이를 통해 당사의 '무선침입방지시스템(AIRTMS)'에 대한 우수성과 안전성이 검증됐다"고 말했다.

또한 "금번에 AIRTMS를 도입한 NTT BP는 일본의 유∙무선 통신 및 무선 인터넷(WIFI)서비스업을 하고 있는 NTT의 계열사로서 1차적으로 자사에 AIRTMS를 도입 후 점차적으로 동사가 서비스하는 무선 인프라시장에 AIRTMS를 도입 및 서비스 함으로써 무선 보안 강화를 목표로 하고 있다"고 말했다.

코닉글로리는 일본 시장 진출을 위하여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화 및 일본 무선통신인증(MIC Japan)읕 획득했고 올해 하반기에는 새로운 모델의 AIRTMS 제품을 출시 할 예정이다.

코닉글로리의 유선 보안솔루션인 'TESS TMS'와 무선 보안솔루션인 'AIRTMS'는 각 분야 국내 시장점유율 1 위로 공공 및 금융 기관과 인터넷 포털 업체를 주요 고객사로 두고 있으며 일본·미국· 캐나다·싱가포르·베트남·태국 등 다양한 해외 진출 레퍼런스도 확보했다.

관련기사

SPONSOR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