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과 귀가 즐거운 힙합음악 영상
자동차 유통 플랫폼 SK엔카닷컴(대표 김상범)이 선보인 뮤직필름 ‘내차니즘’이 공개 약 25일만에 누적 조회수 600만을 돌파했다고 29일 밝혔다.
SK엔카닷컴이 이달 초 공개한 뮤직필름은 내 차를 갖고 싶어하는 사람들의 심정을 표현하고 한번뿐인 인생에서 복잡하거나 논리적인 이유 없이 내가 갖고 싶은 차를 골라도 좋다는 메시지를 담은 영상이다.
힙합 음악을 바탕으로 한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재치있는 가사, 랩퍼들의 웃음을 자아내는 코믹 연기로 젊은층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공개된 지 약 25일만에 조회수 600만 이상을 달성했다.
‘내차니즘’은 전국 영화관 스크린광고 및 SK엔카닷컴 공식 유튜브와 페이스북 등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온라인 상의 해당 영상 댓글에는 영상을 시청한 네티즌들이 ‘자동차 구매 뽐뿌가 오네요’, ‘노래가 중독성 있네요’, ‘일단 운전면허부터 따러 갑니다’ 등의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SK엔카닷컴 마케팅홍보팀 김정연 팀장은 “내 차를 구매할 때의 즐거운 과정을 신나고 경쾌한 음악을 통해 표현하고자 했다”며 “남녀노소 누구나 자동차를 쉽고 즐겁게 구매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 데 앞장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