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04 | 19
19℃
코스피 2,591.86 42.84(-1.63%)
코스닥 841.91 13.74(-1.61%)
USD$ 1381.5 1.5
EUR€ 1470.7 1.7
JPY¥ 894.9 2.4
CNY¥ 190.5 0.1
BTC 95,098,000 4,191,000(4.61%)
ETH 4,547,000 114,000(2.57%)
XRP 731 8.1(1.12%)
BCH 711,000 2,300(0.32%)
EOS 1,142 72(6.73%)
  • 공유

  • 인쇄

  • 텍스트 축소
  • 확대
  • url
    복사

웹젠, 뮤 오리진2 광고모델 정상훈 발탁

  • 송고 2018.06.01 10:12 | 수정 2018.06.01 10:12
  • 김나리 기자 (nari34@ebn.co.kr)

뮤 오리진2’, 6월4일 안드로이드 및 iOS 동시 출시

길드시스템 등 다양한 협동과 경쟁의 콘텐츠 준비 중

웹젠이 모바일게임 뮤 오리진2의 광고모델로 배우 정상훈을 섭외했다고 1일 밝혔다.

웹젠은 드라마는 물론 뮤지컬, 코미디까지 여러 연예영역에서 폭넓은 활동을 펼치는 배우 정상훈의 연기력과 재능을 활용한 광고소재를 발굴해 뮤 오리진2 알리기에 나설 계획이다.


뮤 오리진의 후속게임인 이번 뮤 오리진2의 광고 역시 전편의 공감 캠페인의 연장선에 있다. 웹젠은 생활 주변에서 쉽게 공감할 수 있는 여러 소재에 배우 정상훈의 코믹한 연기를 더해 무겁지 않게 다가가면서 게이머들의 호응을 이끌어낼 계획이다.

현재 웹젠은 신작 뮤 오리진2의 오는 4일 출시를 앞두고 개발 마무리를 서두르고 있다. 뮤 오리진2는 구글(안드로이드) 및 애플(iOS)기반 기기를 대상으로 동시에 출시된다.

뮤 오리진2 출시 후 게임 내에서 여러 혜택을 얻을 수 있는 정식서비스 사전예약 이벤트는 서비스 직전(오는 3일)까지 계속 진행된다. 현재 ‘뮤 오리진2’의 사전모집 이벤트 참가자는 158만명을 넘어섰다.

웹젠의 뮤 오리진2는 MMORPG의 가장 큰 재미요소인 성장 및 협력, 대립에 초점을 맞춰 개발됐으며 모바일 MMORPG에서는 처음으로 활동 서버 밖으로 게임 공간을 넓힌 어비스도 구현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시황

코스피

코스닥

환율

KOSPI 2,591.86 42.84(-1.63)

코인시세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비트코인캐시

이오스

시세제공

업비트

04.19 18:50

95,098,000

▲ 4,191,000 (4.61%)

빗썸

04.19 18:50

94,856,000

▲ 4,108,000 (4.53%)

코빗

04.19 18:50

94,823,000

▲ 4,150,000 (4.58%)

등락률 : 24시간 기준 (단위: 원)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