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 서비스 받고 예금·펀드 등 금융상품 가입시 추첨 통해 경품
BNK경남은행은 오는 8월말까지 '나와 비슷한 고객은?' 상담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가까운 영업점에서 상담 서비스를 받고 예금·적금·대출·카드·펀드 등 금융상품에 가입하면 추첨을 통해 106명에게 200만원 규모 경품을 준다.
상담은 서비스는 빅데이터(Big data)를 기반으로 직업·소득·여유자금·유사 고객군·내외부 금융정보 등 고객별 특성을 머신러닝(Machine Learning) 기법으로 분석해 가장 비슷한 고객의 금융 실적과 상품 등을 비교 확인하고 추천 받을 수 있다.
추첨을 통해 1등 1명·2등 2명·3등 3명에게 각각 백화점상품권 30만원권·20만원권·10만원권을 주고 100명에게는 모바일기프티콘 1만원권을 준다.
권진욱 마케팅전략부 부장은 "빅데이터 활용 마케팅 시스템 구축으로 고객에게 빅데이터 기반 상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이로 인해 고객 맞춤형 금융 서비스 만족도가 한층 더 향상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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