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8년 10월 20일 15:47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그린카, 바캉스 시즌 '올 뉴 K3' 무료 시승 프로모션

서울·수도권 포함한 전국 주요 그린존(차고지)에 '올 뉴 K3' 50대 운영
7월 19일까지 댓글 이벤트 참여고객 전원에게 다양한 혜택 제공

이형선 기자 (leehy302@ebn.co.kr)

등록 : 2018-06-03 14:37

▲ ⓒ그린카

그린카가 기아자동차 '올 뉴 K3'를 무료로 시승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7월 19일까지 서울 및 수도권을 포함한 전국 주요 그린존(차고지)에서 '올 뉴 K3' 총 50대 규모로 진행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그린카 모바일 앱(APP) 이벤트 페이지에서 진행되는 '빈 칸 퀴즈' 정답을 댓글로 작성한 고객 전원에게 '올 뉴 K3' 3시간 무료 이용권을 제공한다.

정답자 중 별도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명에게 '올 뉴 K3' 24시간 무료 이용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그린카는 '올 뉴 K3'와 함께한 즐거운 여행기를 공유하는 '나만의 여행 레시피' SNS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필수 해시태그 #그린카K3 #나의여행레시피 와 함께 개인 블로그 또는 인스타그램에 여행기를 포스팅 하고 그린카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작성한 포스팅 정보와 그린카 ID를 제출하면 된다.

'가장 맛있는 레시피'를 작성해주신 우수 리뷰어 4명에게 스카이베이 경포호텔 숙박권(1박 2일)을 제공하며 '노멀 레시피'를 작성해주신 20명에게는 L.POINT 5만점을 제공한다.

당첨 결과는 7월 26일 그린카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김좌일 그린카 대표이사는 "다가오는 여름 바캉스 기간 동안 올 뉴 K3와 함께 다채로운 여행 레시피를 만드실 수 있도록 이번 시승 프로모션을 마련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그린카는 고객의 일상을 풍요롭게 만들 생활밀착형 카셰어링 서비스로 거듭나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이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SPONSOR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