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8년 11월 16일 17:51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두산건설, 6일 '신동백 두산위브더제니스' 분양

고효율 전열교환 환기시스템 등 적용, 배후수요 풍부

안광석 기자 (novushomo@ebn.co.kr)

등록 : 2018-07-05 16:40

▲ 신동백 두산위브더제니스 투시도.ⓒ두산건설
두산건설은 오는 6일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동백동 419-19번지 일원에 '신동백 두산위브더제니스'를 분양한다.

단지 규모는 지하 3층에서 지상 최고 32층 10개 동 1187가구다. 전 세대 69~84㎡의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으로 구성된다.

신동백 두산위브더제니스는 단지 전체가 남향 위주로 설계돼 있다. 또 단지 중앙이 조경공간으로 구성된 공원형 단지로 일조량 및 조망권이 우수하다.

단지 중심부에 입주민의 휴식을 위한 정원과 단지 내 산책로 겸 순환형 조깅트랙, 아이들을 위한 테마형 놀이공간도 3곳 조성된다. 동진원1공원·동백호수공원·한들공원·다올공원 등도 가깝다.

입지여건도 뛰어나다. 용인경전철 에버라인 어정역이 인접해 분당선 환승이 가능한 기흥역까지 쉽게 이동할 수 있다. 오는 2021년 GTX·분당선 환승역인 용인역(가칭)을 개통하면 강남 삼성역까지 15분대로 이동이 가능해질 전망이다.

영동고속도로 마성IC와 경부고속도로 신갈JC 진입이 수월해 서울 및 수도권 전 지역으로의 이동도 용이하다. 동백죽전대로를 통해 분당 및 판교 등으로 이동이 쉽고 삼막곡~동백간도로를 통해서는 용서고속도로 진입도 수월하다. 또 신갈~대촌 간 고속화 우회도로가 오는 2019년 개통 예정이다.

교육여건 및 생활 편의시설 이용도 수월하다. 단지에서 어정초와 어정중을 도보로 통학이 가능하다. 중일초·동백고·강남대학교 등 우수한 교육환경을 갖췄다. 이마트 동백점·쥬네브월드·CGV 동백점 등 쇼핑시설과 문화시설도 단지 주변이다.

신동백 두산위브더 제니스의 특화시스템도 눈길을 끈다.

우선 각 세대별로 쾌적한 실내공기를 유지할 수 있는 고효율 전열교환 환기시스템이 적용됐다. 냄새역류를 차단하기 위해서는 전동댐퍼를 적용한 저소음 분리형 렌지후드가 적용됐다. 바이러스 살균 과정을 거쳐 맑고 깨끗하고 미네랄과 용존 산소가 풍부한 음용수를 각 세대에 공급하는 중앙 정수시스템도 적용될 계획이다.

신동백 두산위브더제니스는 용인연세 의료클러스트와 용인경제신도시 등 주변 개발호재도 누릴 수 있다.

755병상 규모의 상급종합병원인 용인동백세브란스병원(2020년 완공예정)과 함께 제약·의료기기·바이오산업 등 의료연관 분야의 기업들이 들어서는 용인연세 의료클러스터의 수혜 단지로 꼽히고 있다. 여기에 경기 용인시 기흥구 보정·마북·신갈동 일대에는 경제신도시가 추진된다.

신동백 두산위브더제니스 견본주택은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동천동 856-4번지에 위치해 있다. 입주는 오는 2021년 6월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