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8년 08월 15일 16:26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대유위니아, 대용량 세탁기 2종 출시

최장 12년 무상 보증, 소음과 에너지 효율 자랑하는 인버터 모터 장점
대용량 세탁기 편의성 높인 설계 및 디자인…'튼튼하고 강한 세탁기' 구현

김나리 기자 (nari34@ebn.co.kr)

등록 : 2018-08-09 08:14


대유위니아는 위니아 크린 세탁기 라인업에 15kg 이상 대용량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지난 1월 위니아 크린 드럼 세탁기 3kg, 12kg와 위니아 크린 일반 세탁기 3.5kg, 15kg 제품으로 시장에 진출한 후, 최근 수요가 늘고 있는 대용량 라인업을 강화하면서 시장의 막강 경쟁자로 올라선다는 포석이다.

신제품은 ▲드럼 세탁기 15kg ▲일반 세탁기 17kg등 대용량 제품이다. 대형 세탁기에서 가장 중요한 모터는 업계 최고 수준을 자랑한다. 위니아 전통의 모터 기술을 집약한 DD 인버터 모터를 탑재했으며 강력한 파워를 내면서 소음이 적다. 대유위니아는 모터에 대한 자신감으로 최장 12년 무상 보증 수리를 제공한다.

모터의 힘은 별 모양 구조의 드럼을 통해 강력한 세탁력으로 나타난다. 6각형 음각과 마름모형 양각이 조합된 별 모양 드럼 표면이 모터의 원심력과 만나 세탁력을 높였다.

위니아 크린 일반 세탁기 17kg은 물살 세기를 3단계로 조절할 수 있는 ‘물살조절’ 기능을 갖췄다. 옷감에 맞게 세기를 조절해 효율적인 세탁과 옷감 손상 방지가 가능하다.

이 밖에도 표준, 소량·쾌속, 청바지, 불림, 스포츠웨어, 저소음 등 10개의 코스를 통해 빨랫감에 맞춘 세탁을 지원한다. 또한 세탁물의 보풀 제거 효과가 뛰어난 매직 필터를 3개를 탑재했으며, 대용량 세탁조에 적합한 사이즈업 세제함을 갖췄다. 이 제품은 라이트 실버 색상으로 출시된다.

대유위니아 관계자는 "세탁기 기술이 집약된 대용량 제품으로 세탁기 시장에서 영향력 있는 입지를 구축할 것"이라며 "위니아 명성에 걸맞은 제품과 서비스로 종합가전회사의 명성을 높이겠다"고 말했다.

위니아 크린 세탁기는 대유위니아 전문점인 대우전자-위니아 스테이 전국 지점에서 판매하며, 추후 판매 채널을 확대 운영할 계획이다.

SPONSOR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