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이 걱정없이 현재에 집중하도록 돕는 인생 파트너"
악사(AXA)손해보험은 종합 손보사로서의 위상을 공고히 하기 위해 회사 비전을 재정립하는 비전 선포식을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올해 초 걱정 없이 현재의 삶에 집중하자는 브랜드 광고 'LIVE-NOW'를 선보였던 악사손해보험은 '고객이 건강과 안전을 돌보며 걱정없이 현재에 집중하도록 돕는 인생 파트너'를 새 비전으로 선포했다.
이를 위해 악사손해보험은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상품 개발은 물론 악사 글로벌 그룹과 연계해 사고에 대한 보장을 넘어 일상에서 고객의 건강을 증진 할 수 있는 헬스케어 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을 밝혔다.
질 프로마조(Gilles Fromageot) 대표이사는 "새로운 비전은 고객의 유년기부터 노년기까지 모든 삶의 단계마다 동반하며 인생주기에 맞춘 보험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진정한 인생파트너로 거듭나고자 하는 AXA의 가치를 반영하고 있다"며 "고객들이 보다 건강하고 안전한 삶을 누리고, 끊임없이 변화하는 한국 시장의 기대를 충족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