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03 | 28
10.8℃
코스피 2,745.82 9.29(-0.34%)
코스닥 910.05 1.2(-0.13%)
USD$ 1350.5 -0.5
EUR€ 1457.2 -5.6
JPY¥ 892.0 -0.7
CNY¥ 185.9 -0.3
BTC 100,599,000 543,000(0.54%)
ETH 5,086,000 15,000(-0.29%)
XRP 884.1 2.3(-0.26%)
BCH 812,900 100,600(14.12%)
EOS 1,506 16(-1.05%)
  • 공유

  • 인쇄

  • 텍스트 축소
  • 확대
  • url
    복사

오야니, 2018 F/W 글로벌 광고 캠페인 공개

  • 송고 2018.08.17 17:33 | 수정 2018.08.17 17:31
  • 임태균 기자 (ppap12@ebn.co.kr)

패션쇼 백스테이지 컨셉

세계적인 포토그래퍼 '케이티 올레타' 참여

뉴욕 어반 스트릿 & 에스닉 패션 브랜드 오야니가 2018 F/W 글로벌 광고 캠페인 'N.Y.M.O (New York & Morocco) 캡슐 컬렉션'을 공개했다고 17일 밝혔다.

패션쇼의 백스테이지 컨셉으로 탄생된 오야니의 N.Y.M.O 캡슐 컬렉션은 진보적이고 자유분방한 분위기에 오야니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녹여내어 컨템포러리한 젊음을 대변하고자 노력 하는 브랜드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루이비통, 안나수이, 마크제이콥스 등 수많은 세계적인 브랜드의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 포토그래퍼 '케이티 올레타(KT Auleta)'와 보그, 하퍼스 바자, 엘르 등 해외 유명 패션 매거진의 스타일링을 담당했던 스타일리스트 '케이티 모스만(Katie Mossman)'이 호흡을 맞춰 눈길을 끈다.

해외 명품 브랜드 컬렉션 런웨이에서 활동하는 다국적 모델들이 참여하여 각자의 개성과 매력을 살린 완벽한 광고 비주얼이 완성됐다는 점도 특징이다.

오야니는 이번 광고 캠페인을 통해 18 F/W 시즌 크로스보디백부터 숄더백, 토트백, 버킷백 등 다양한 핸드백 컬렉션과 에스닉 스타일의 의류 컬렉션, 더욱 새로워진 디자인과 소재의 슈즈 컬렉션을 선보인다.

오야니의 베스트셀러인 테일러 크로스보디백은 이번 시즌 세련된 로즈, 버터, 루비레드의 3가지 컬러가 추가됐다.

이외에도 램지 쇼퍼백의 사이즈 및 수납 기능을 실용적으로 업그레이드한 램지 미드 쇼퍼백, 골드 로고 장식 포인트와 고급스러운 가죽 소재의 조화가 인상적인 메이든 토트백, 데일리백으로 활용하기 좋은 델란시 토트백, 트리니티 버킷백 등을 선보인다.

슈즈 컬렉션 또 계절감을 더해 업그레이드된 소재와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오야니의 로고와 컬러 조합이 멋스러운 데이나 드라이빙 슈즈의 경우 이번 시즌 신규 컬러인 웜그레이와 더스티 라일락, 누벅 소재의 제품을 추가로 선보인다. 오야니의 아이코닉 슈즈인 헤리티지 스니커즈는 레이저 커팅 로고 디자인으로 디테일에 변화를 주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시황

코스피

코스닥

환율

KOSPI 2,745.82 9.29(-0.34)

코인시세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비트코인캐시

이오스

시세제공

업비트

03.28 21:56

100,599,000

▲ 543,000 (0.54%)

빗썸

03.28 21:56

100,534,000

▲ 551,000 (0.55%)

코빗

03.28 21:56

100,535,000

▲ 508,000 (0.51%)

등락률 : 24시간 기준 (단위: 원)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