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8년 10월 19일 18:16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CJ대한통운 "이벤트 참여하고 PGA투어 정규 대회 보러가세요"

퀴즈·응원글 참여 이벤트…대회 1~4라운드 갤러리티켓(1인 2매) 증정
CJ대한통운 소속 선수 출전…후원 통한 회사·선수 동반 시너지 창출 기대

이형선 기자 (leehy302@ebn.co.kr)

등록 : 2018-09-12 09:28

▲ ⓒCJ대한통운

CJ대한통운은 다음달 18일부터 21일까지 나흘간 클럽나인브릿지(제주)에서 개최되는 대한민국 최초의 PGA투어 정규 대회인 'THE CJ CUP@ NINE BRIDGES'(이하 'THE CJ CUP')의 성공적인 개최 및 대회에 참가 예정인 CJ대한통운 소속 골프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기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은 이날부터 다음달 2일까지로 CJ대한통운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홈페이지 내 이벤트 참여하기 메뉴를 클릭한 후 'THE CJ CUP'과 관련된 간단한 퀴즈를 풀고 대회에 참가하는 CJ대한통운 소속 선수에게 응원글을 작성해 응모하면 된다. 당첨 결과는 10월 5일(금)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퀴즈 참여자 중 10명을 선정해 대회 1~2라운드 주중 갤러리 티켓(1인 2매)을, 응원글 작성자 중 10명을 선정해 3~4라운드 주말 갤러리 티켓(1인 2매)을 제공하는 등 총 40명을 초대한다.

지난해 국내에서 처음으로 개최된 'THE CJ CUP'은 총 상금 925만 달러(한화 약 105억원)를 두고 78명의 세계적인 골퍼들이 경쟁을 펼쳤고 저스틴 토마스(미국)가 연장전 혈투 끝에 초대 챔피언에 등극했다.

제주도에서 열리는 두 번째 'THE CJ CUP'은 총 상금 950만 달러(한화 약 110억원)로 세계 최고 수준이며 대회가 열리는 장소인 클럽나인브릿지도 골프매거진 골프다이제스트가 선정한 세계 100대 코스로 선정된 곳이다.

이번 대회에는 초대 우승자인 저스틴 토마스를 비롯해 CJ대한통운 소속 선수들의 참가가 예상된다. 작년 첫 대회에서 한국 선수 중 가장 좋은 성적인 4위를 차지한 김민휘 선수를 비롯해 올해 PGA투어에서 아쉽게 준우승 2회를 차지한 안병훈 선수, 그리고 강성훈 선수·김시우 선수·임성재 선수 등이 자력으로 출전할 예정이다.

CJ대한통운은 'THE CJ CUP' 대회에 임직원을 초청해 소속 선수들을 응원하는 한편 자원봉사자를 파견해 대회의 원활한 진행과 성료를 위해 힘을 모으기로 했다.

CJ대한통운 관계자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개최되는 세계적인 스포츠 축제인 PGA투어 정규 대회에서 소속 선수들의 선전을 진심으로 기원한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후원을 통해 한국 골프 발전과 첨단 물류기업으로 발돋움 하고 있는 회사의 위상과 이미지를 제고하는 데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SPONSOR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