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9년 10월 14일 08:35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후오비 코리아, 글로벌 사업 확대 나서

후오비 글로벌 엘리트 모집… 비지니스 전문가 영입
유투버·인플루언서·투자자·보험 영업사원·증권사 PB 등

김채린 기자 (zmf007@ebn.co.kr)

등록 : 2018-09-27 17:01

▲ 후오비 글로벌 엘리트. ⓒ후오비 코리아

후오비 코리아는 글로벌 비즈니스 확대 및 세계 최대 디지털 자산 거래 플랫폼으로의 성장을 위해 '후오비 글로벌 엘리트(Huobi Global Elites)'를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후오비 글로벌 엘리트는 글로벌 디지털 자산 거래소 '후오비 글로벌(Huobi Global)'이 각 지역의 블록체인 비즈니스 전문가들을 영입하고 지식과 자원을 공유해 함께 성장해 나가자는 취지에서 만든 프로그램이다.

모집대상은 한국에 거주중인 암호화폐 관련 유투버 및 인플루언서, 오픈 채팅방 운영자, 전업 투자자, 펀드 기관 투자자, 보험 영업사원, 증권사 PB 등이다.

자격조건으로는 한국 비즈니스를 성장시키기 위한 현지 네트워크와 자원을 갖추고 있는 자, 팀 운영 및 커뮤니티 관리에 대한 폭넓은 경험이 있으며 블록체인 사업 운영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자 등이다. 후오비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QR 코드를 스캔하거나 '바로가기' 버튼을 클릭하면 지원 가능하다.

후오비 글로벌 엘리트로 선정되면 후오비 글로벌 주관 이벤트의 입장 티켓 무상 지원 및 연설 권한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후오비 캐피탈, 후오비 랩스, 후오비 에코 등 각종 정보가 공유되고 프로젝트 토론 및 투자 기회 세미나에도 참여할 수 있다.

오세경 실장은 "후오비 글로벌 엘리트는 현지 블록체인 비즈니스 전문가 영입을 통해 글로벌 사업을 확장하자는 취지로 마련된 프로그램"면서 "블록체인 업계에서 비즈니스를 하려는 분들에겐 후오비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후오비 글로벌 엘리트 선발 내용에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