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9년 10월 15일 16:54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후오비 코리아, 스마트한 암호화폐 거래 환경 조성 나서

API 프로모션 실시… 0.02% 수수료 적용
오세경 실장 "더 빠르고 안정적인 거래 가능"

김채린 기자 (zmf007@ebn.co.kr)

등록 : 2018-10-01 17:35

▲ 서울 강남 소재 후오비 사옥. ⓒEBN

글로벌 디지털 자산 거래소 후오비 코리아(Huobi Korea)는 암호(가상)화폐의 스마트한 거래 환경을 위해 API(응용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 Application Program Interface)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API는 본인이 직접 제작하거나 제 3자로부터 구입한 프로그램 혹은 툴을 사용할 수 있게 연결해주는 일종의 채널로 암호화폐 거래에서는 주문 및 조회 등 명령어를 활용해 신규 서비스를 개발하는 것을 뜻한다. 이용자에 특성에 맞는 알고리즘 매매 프로그램을 직접 만들어 활용이 가능하는 등 다채로운 거래 환경 조성이 가능하다.

후오비 코리아가 제공하는 API Key는 △주문 생성 및 실행 △단일 및 대량·위탁 주문 철회 △각종 주문 체결 △잔액 조회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API 이용자를 위한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0.02%의 수수료율을 적용한 거래(수수료 쿠폰 및 기타 프로모션 복합 활용 시)가 가능하며 프로모션 수수료 적용은 개별 신청자에 한 해 가능하다. 최소 수수료는 포인트카드 시장 상황에 따라 ±20% 차이가 있을 수 있고 참여 유저의 수에 따라 조기 종료 가능성이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후오비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오세경 후오비 코리아 커뮤니케이션 실장은 "API KEY가 제공됨에 따라 이용자들은 자신만의 알고리즘을 활용해 더 빠르고 안정적인 거래가 가능하다"며 "향후 API를 활용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한 오프라인 행사를 준비하고 있어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