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캠핑 이벤트 ‘QM6 오운 더 시티’ 실시
르노삼성자동차가 가을 캠핑 시즌을 맞아‘QM6 오운 더 시티(QM6 Own The City)’ 시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로노삼성 홈페이지에 접속해 이벤트 참여 후 10월 내 QM6를 구매한 고객 10명이 대상이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홈페이지에서 도심 속 글램핑을 즐길 수 있는 ‘워커힐 캠핑 인 더 시티 투게더 세트’ 또는 콜맨 캠핑 테이블 및 체어 세트를 선택할 수 있다. 이후 영업점을 방문해 QM6 차량 시승과 구매 상담을 진행하면 된다.
QM6 시승 및 구매 상담만 해도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커피 기프티콘(100명 대상)을 증정한다. 이도 마찬가지로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신청 후 르노삼성 영업점을 방문하면 된다.
이벤트 당첨자는 11월 5일 발표된다.
르노삼성은 10월 한 달 간 QM6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최대 300만원의 현금을 지원하는 슈퍼 세일 페스타2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9~10월에 생산한 QM6를 구입하는 경우에는 △‘S-Link 패키지 I 또는 패키지 II’(SE 트림 제외) 무상 장착 △파노라마 선루프(SE 트림 제외) 무상 장착 △현금 지원 50만원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지난해 9월 첫 출시된 QM6는 세단 수준의 뛰어난 정숙성과 높은 경제성이 주요 특징이다. QM6 가솔린 모델 ‘QM6 GDe’은 출시 1년여 만에 국내 중형 가솔린 SUV 최초로 누적 판매 2만대를 넘어서기도 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