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8년 12월 17일 16:13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애플 프리스비, 온라인 쇼핑몰 리뉴얼 오픈

맥북·아이패드 할인 등 이벤트 진행

조재훈 기자 (cjh1251@ebn.co.kr)

등록 : 2018-10-12 09:48

애플 공식 프리미엄 리셀러 프리스비가 공식 쇼핑몰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프리스비 쇼핑몰은 맥, 아이패드, 애플워치 등 애플제품뿐만 아니라 다양한 관련 액세서리를 모바일과 PC에서 더욱 쉽게 구매할 수 있다.

쇼핑몰 개편은 고객 이용 편의성 증대에 중점을 뒀다. 고객들은 PC뿐만 아니라 모바일 환경에서도 쇼핑몰을 보다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최적화된 인터페이스를 구현해 고객 편의성과 접근성을 높였다.

또 모바일 적립금 바코드 생성으로 오프라인에서도 편리한 적립이 가능하다. 주간 베스트, 특가 프로모션, 스토리 텔링 화면 구성을 통해 간편한 쇼핑이 가능해졌다.

프리스비 쇼핑몰은 리뉴얼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맥북, 아이패드, 애플 에어팟 등의 할인이벤트가 진행된다.

오는 17일까지는 매일 1개의 상품이 선착순 특가로 제공되는 '7일 특가 이벤트'도 마련됐으며 오는 31일까지 무료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밖에 '리뉴얼 오픈 소문내기 댓글 이벤트'와 '출석 체크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프리스비는 서울의 명동, 강남, 홍대, 건대, 분당, 여의도 IFC몰, 영등포 타임스퀘어, 갤러리아 명품관을 비롯 부산, 대전 은행동, 갤러리아 대전 타임월드점을 포함한 전국 11개 지점 및 프리스비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