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8년 11월 13일 10:12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연말까지 ‘모코블링’서 50만원 구매하면 ‘2019 티볼리’ 경품

쌍용차, 여성 전문쇼핑몰과 공동마케팅 ‘2030 女고객 타깃’

권녕찬 기자 (kwoness@ebn.co.kr)

등록 : 2018-11-09 18:42

▲ ⓒ쌍용차

쌍용자동차는 여성 전문쇼핑몰 모코블링과 손잡고 연말 공동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소형 SUV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티볼리’ 차량의 고객층 60%가 여성인 만큼 인기 여성의류쇼핑몰과 공동마케팅을 펼쳐 2030 여성들에게 한층 더 다가간다는 계획이다.

연말까지 모코블링에서 50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추첨을 통해 ‘2019 티볼리 아머’를 행운의 1인에게 선물한다. △4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겐 모코블링 상품권(20만원·5명)을 △30만원 이상 고객은 모코블링 상품권(10만원·10명) △20만원 이상 고객은 스타벅스 커피교환권(100명) 등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연말 이벤트 종료 후 내년 1월18일 발표된다.

또 이벤트 기간 내 카카오톡을 통해 티볼리 구매 혜택을 공유하고 티볼리(아머&에어) 신차를 구매하면 모코블링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만원 쿠폰도 전원 제공할 예정이다.

쌍용차는 아울러 연말까지 아듀 2018 세일페스타(Adieu 2018 Sale Festa)를 시행하고 티볼리 브랜드 일부 모델을 최대 230만원 할인해 주는 행사도 진행한다.

관련 이벤트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쌍용자동차나 모코블링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 티볼리 ⓒ쌍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