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9년 09월 18일 08:51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선데이토즈, 하반기 인턴십·일반 채용 공개 모집 진행

인턴십, 일반 채용 모두 경력·나이 제한 없어

권영석 기자 (yskwon@ebn.co.kr)

등록 : 2018-11-12 10:13

선데이토즈는 하반기 인턴십과 일반 채용을 위한 공개 모집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하반기 전형을 통해 내년 1월부터 9주간 근무할 새내기들을 만나는 인턴십은 상반기에 이어 올해 두 번째를 맞이했다.

이번 인턴십은 예년과 같이 전공, 나이 기준 없이 게임 개발을 즐기는 개발 분야의 모든 이들이 지원할 수 있다.

특히 인턴십 기간에 진행하는 개발 시스템, 과정에 대한 연수를 비롯해 개발 프로젝트 등은 다양한 실무 경험을 습득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또 인턴십 참가자들에게는 정규 채용의 기회가 주어져 예비 개발자들의 큰 호응이 기대된다.

한편 인턴십 지원자 모집과 함께 선데이토즈는 내년 출시할 신작 라인업 구축과 기존 인기작들의 서비스 확대를 위한 개발 및 지원부서 채용을 진행한다.

일반 채용의 경우, 개발, 디자인, 기획 및 경영지원 직군 등 전 부문에 대한 지원자를 모집하며 학력, 경력, 나이 제한 없이 자유로운 채용을 진행한다.

이번 채용은 확대될 해외 시장 공략을 위한 해외향 게임 개발, 서비스 및 경영지원 부문의 채용 규모가 확대된 것이 특징이라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나윤수 선데이토즈 팀장은 "외형 성장은 물론 구성원들을 위한 기업문화의 성장을 이어가고 있는 선데이토즈의 공개 모집을 통해 함께 성장할 다양한 분야, 다양한 개성의 지원자들을 만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인턴십과 일반 채용 지원자들은 11월 12일부터 오는 25일까지, 자유 양식의 지원서 또는 회사 기본 지원서를 선택해 선데이토즈 홈페이지를 통해 제출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