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9년 09월 18일 16:47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선데이토즈, 자체 제작 '캐럴 5곡' 공개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 업데이트도 진행

권영석 기자 (yskwon@ebn.co.kr)

등록 : 2018-12-05 16:49

▲ 크리스마스 타이틀. ⓒ선데이토즈

선데이토즈가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자체 제작한 게임 캐럴을 선보이며 고객들과의 접점 늘리기에 나선다.

선데이토즈는 성탄을 맞이한 모바일게임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의 크리스마스 업데이트를 선보이며 게임 캐럴을 게임과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한다고 5일 밝혔다.

선데이토즈의 게임 캐럴은 30초 분량의 게임용 3곡과 이를 배포용으로 확장한 1분 가량의 2곡 등 5곡의 연주곡이다.

배포되는 '곰들의 아늑한 밤(Bears Cozy Night)'은 하프 연주와 함께 썰매 소리로 친숙한 슬레이벨로 성스러운 성탄 저녁을 그려낸 캐럴이다.

'행운의 크리스마스(Lucky Christmas)'는 크리스마스의 축제를 소재로 박수, 나팔 소리 등으로 구성한 경쾌한 연주곡이다. 다른 1곡인 '베어스 타운으로 오세요(Coming Bears Town)'는 말썽꾸러기 곰 삼형제의 익살을 표현한 신나는 리듬의 드럼, 종소리로 연주되는 캐럴이다.

한편 성탄 트리와 포인세티아 정원 등 크리스마스 버전으로 게임의 배경을 꾸민 모바일 퍼즐게임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은 오는 25일까지 성탄 이벤트를 진행한다.

퍼즐을 플레이하며 모으는 선물 보따리로 크리스마스의 특별판 장식을 구매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곰 삼형제의 마을을 자유롭게 꾸미는 이용자만의 재미를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어 퍼즐 스테이지는 6일, 보따리 폭탄을 새롭게 선보이는 시즌 2의 121~140번째, 20개의 신규 스테이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구글 플레이에서 선정한 2018년 최고의 캐주얼게임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의 크리스마스 게임 캐럴은 선데이토즈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무료로 내려받고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