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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H, 2018년 고객품질대상 시상식 개최

  • 송고 2018.12.05 17:31 | 수정 2018.12.05 17:25
  • 서호원 기자 (cydas2@ebn.co.kr)

박상우 LH 사장 "주거품질확보 위해 전력투구"

5일 진주혁신도시 소재 LH 본사에서 개최된 '2018년 LH 고객품질대상' 시상식에 참석한 박상우 LH 사장(사진 왼쪽 여섯 번째) 등 관계자들이 수상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LH

5일 진주혁신도시 소재 LH 본사에서 개최된 '2018년 LH 고객품질대상' 시상식에 참석한 박상우 LH 사장(사진 왼쪽 여섯 번째) 등 관계자들이 수상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LH

한국토지주택공사(LH)는 5일 진주혁신도시 소재 LH 본사에서 입주고객이 직접 참여한 LH 주거단지 품질과 하자처리 평가 결과를 반영한 '2018년 LH 고객품질대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고객품질대상 시상식은 지난 2015년 첫 시행 이후 올해 4회째를 맞이하고 있다. LH와 건설업체의 품질향상 노력으로 하자처리율이 시행 전 대비 대략 33% 향상됐다.

수상자는 최근 1년간 입주단지를 대상으로 하자처리율 및 친절도를 평가한 후 종합심사과정을 거쳐 품질 및 하자관리가 우수한 상위 업체 및 소장을 선정했다.

올해 수상자는 4개 부문의 업체 11개와 9명 현장소장 9명이다. 건설업체부문은 한화건설 등 6개 업체, 지급자재업체부문은 성신산업 등 5개 업체이며 건설업체소장부문은 권오정 한화건설 소장 등 5명, 지급자재업체소장부문은 천정기 넥시스 소장 등 4명이다.

수상업체에는 상패와 품질우수통지서가 주어지고, 향후 LH에서 발주하는 건설공사 참여 시 가점이 부여된다.

LH에서는 지속적인 고객품질평가와 올해부터 전면 확대한 입주하자서비스의 민간CS업체 전면위탁 시행으로 하자처리 불친절 및 지연 등 불편사항이 없는 '친절·정밀·신속' 주거 서비스가 실현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박상우 LH 사장은 "LH 고객품질대상 시상식을 계기로 설계부터 준공·입주까지 전단계에 걸쳐 주거품질확보를 위해 전력투구 하겠다"며 "이같은 노력들이 '국민행복'이라는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적극 동참해 주실 것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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