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8년 12월 14일 23:47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제11회 아프로존 브랜드데이’ 개최

이미현 기자 (mihyun0521@ebn.co.kr)

등록 : 2018-12-07 16:46

▲ 브랜드데이 행사ⓒ아프로존

줄기세포 피부과학 전문기업 아프로존이 지난 6일 그랜드 하얏트 인천 호텔에서 ‘제11회 아프로존 브랜드데이’ 개최했다고 7일 밝혔다.

아프로존 브랜드데이는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루비셀 제품의 강점과 우수성, 안전성 등에 대한 연구진의 강의와 제품 시연, 체험 사례를 전달하는 자리다.

11회를 맞은 이번 행사는 기존 회원들을 비롯한 신규 회원 300명 이상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아프로존 제품의 특장점에 대한 강의와 루비셀 제품 소개 및 시연, 체험사례 발표 순으로 진행됐다. 다산씨엔텍 피부임상센터연구소장 김현정 박사는 아프로존 화장품의 핵심원료인 인체줄기세포배양액 추출물 APL의 특장점과 관련 논문에 대한 강의를 진행해 루비셀 제품의 우수성과 안전성을 입증했다.

이와 더불어 진행된 교육팀 정해성 과장의 제품 소개 및 시연 시간에는 루비셀의 앰플, 크림, 아이크림, 아이패치, 마스크 등 기능성 기초화장품을 주력으로 토털 솔루션 제품 라인에 대한 소개와 앰플&에어브러쉬, 아이크림&아이패치 시연을 진행했다.

특히 루비셀의 히트 아이템인 앰플&에어브러쉬 시연에는 많은 회원들이 높은 관심을 보여 역시 루비셀의 스타 제품이라는 찬사를 받았고 마지막으로 진행된 기존 회원들의 제품체험사례 발표를 통해 아프로존 제품의 우수성을 알렸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아프로존 교육팀 정해성 과장은 "아프로존은 아시아를 넘어 세계 시장으로 뻗어나가고 있다"며 "우수한 제품 기술력, 철저한 회원관리 시스템을 통해서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과 정보를 전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프로존은 인체줄기세포배양액을 함유한 ‘루비셀’, ‘아토락’, 자연주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허브레쥬메’ 총 3개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