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8년 12월 14일 23:47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한혜진·이동욱 등 참석 '폭스바겐 아테온 론칭 파티' 성료

앞서 5일 플래그십 중형세단 '아테온' 출격

권녕찬 기자 (kwoness@ebn.co.kr)

등록 : 2018-12-07 16:45

▲ 배우 이동욱 ⓒ폭스바겐코리아

폭스바겐코리아는 지난 6일 서울 신사동에 위치한 폭스바겐 아트 & 라이프 스타일 하우스 'The Art:eon (디 아테온)'에서 프리미엄 중형세단 아테온출시 행사를 성공리에 마쳤다고 7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모델 한혜진, 배우 이동욱 등 다양한 분야의 인플루언서 400여명이 참석했고 가수 린(LYN)과 쇼 미 더 머니 출연자인 pH-1의 축하 공연도 진행됐다.

'아트(Art)'와 영겁의 시간을 뜻하는 '이온(eon)'을 합성해 만든 아테온은 지난 5일 출시돼 판매에 들어갔다. 아테온은 전세계 자동차 전문가들로부터 폭스바겐 브랜드 역사상 가장 아름다운 세단이라는 찬사를 얻었을 정도로 유려하면서도 다이내믹한 디자인을 자랑한다.

여기에 넉넉한 실내공간, 탄탄한 주행성능, 안락한 승차감, 탁월한 경제성 등 세단이 갖춰야 할 미덕을 모두 갖춘 새로운 프리미엄 세단으로 폭스바겐 세단 라인업의 최상위 역할을 맡게 된다.

이날 행사가 열린 전체 6층 규모의 디 아테온은 폭스바겐코리아가 아테온에서 영감을 받아 완성한 아트&라이프스타일 하우스다.

아테온 전시와 함께 아테온을 표현하는 예술작품, 아테온에 관한 이야기를 다채롭게 풀어내는 공간이다.

일반 시민들도 홈페이지 및 방문 접수를 통해 갤러리, 카페, VR 스튜디오, 레스토랑 등 층별로 마련된 디 아테온의 공간을 경험할 수 있다.

▲ ⓒ폭스바겐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