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20년 03월 31일 09:42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캐딜락, 비틀즈 소환 콘서트 'MEET THE LEGEND' 성료

음반 발매 50주년 기념 고객 초청 프로그램
플래그십 세단 'CT6' 통해 풍부한 사운드 감상

권녕찬 기자 (kwoness@ebn.co.kr)

등록 : 2018-12-10 18:44

▲ ⓒ캐딜락코리아

미국 제너럴모터스(GM)의 고급차 브랜드 캐딜락이 비틀스 음반 발매 50주년을 기념하는 소규모 콘서트 'MEET THE LEGEND · The Beatles'를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8일 서울 강남에 위치한 캐딜락 프리미엄 복합 문화공간 '캐딜락 하우스 서울'에서 고객 라이프스타일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행사에 참여한 90여명의 고객들은 세계 팝 음악사의 영원한 레전드로 불리는 비틀스(The Beatles)에 얽힌 다양한 스토리를 듣고 음악을 직접 경험했다.

또 세계 주류 음악사를 이끌어온 유니버설 뮤직(Universal Music Group)이 참여하고 대한민국 팝 음악계의 선구자로 널리 알려진 팝 칼럼니스트 김경진 씨가 연사로 나서 비틀스에 대한 폭 넓은 음악적 경험을 선사하는 강연을 진행하기도 했다.

실내 총 34개의 스피커 적용으로 풍부하고 입체적인 사운드를 내는 캐딜락의 플래그십 세단 'CT6'를 통해 비틀스 50주년 타이틀 음원을 감상할 수 있는 '보스 파나레이 사운드 존'(Bose Panaray Sound Zone)도 마련됐다.

정정윤 캐딜락코리아 마케팅 부장은 "다방면의 문화적 경험을 통해 고객들의 삶을 더욱 풍성하게 채워줄 수 있도록 캐딜락만의 라이프스타일 프로그램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캐딜락코리아